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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전문기업 아카라라이프의 혁신 2025-11-13 09:52:31
또한 아카라라이프는 자체 품질 조직과 고객센터를 갖추고 있어 구매 후 유지보수까지 신속한 대응 체계를 갖추고 있다. 고객 커뮤니티 운영으로 사용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펌웨어 업데이트 및 원격 진단 서비스로 안정적인 디바이스 사용 경험을 보장한다. 아카라라이프 이상헌 대표는 “스마트홈...
"당신들이 뭔데 우리 노후를"…'국민연금'에 폭발한 203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1-13 08:29:22
및 국가 지급 보장 명문화, 군 복무·출산 크레디트 확대 등 모수 개혁을 담은 국민연금 개혁안에 합의하고 본회의에서 통과시켰다. 합의안의 핵심은 '더 내고 더 받는' 것이다. '내는 돈'인 보험료율을 현행 9%에서 13%로 높이기로 했다. 해마다 0.5%포인트씩 8년간 오른다. '받는 돈'을 정하는...
미래에셋·한투證 'IMA 1호 사업자'…키움證은 발행어음 사업 인가 2025-11-12 23:22:40
증권사가 원금 지급 의무를 지는 대신 고객예탁금을 기업금융 관련 자산(70% 이상) 등에 투자해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투자자는 예·적금 대비 기대 수익이 높으면서 증권사로부터 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IMA 사업 인가를 받은 종투사는 발행어음과 IMA를 합쳐 자기자본의 최대 300%까지 자금을 조달할...
IMA 1호 사업자에 한투·미래에셋증권 2025-11-12 20:23:59
얻은 수익을 고객에게 지급하는 상품이다. 예·적금 대비 기대 수익이 높으면서 증권사가 원금을 보장하는 게 특징이다. 종투사는 자기자본 차입 한도를 최대 300%까지 끌어올려 기업대출 등 모험자본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두 회사보다 늦게 신청한 NH투자증권도 3호 사업자 지정을 기대하고 있다. 증권업계에선 정부의...
'증권업계 숙원' IMA 사업자, 이달 나온다 2025-11-12 17:10:41
관련 자산에 70% 이상 투자해 얻은 수익을 고객에게 지급하는 상품이다. 예·적금 대비 기대 수익이 높은데도 원금을 보장하는 게 특징이다. 증권사는 자기자본 차입 한도를 최대 300%까지 끌어올려 모험자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이 나란히 ‘1·2호 IMA 사업자’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은...
프렌들리AI, 네비우스와 파트너십 체결…AI 추론 글로벌 확장 2025-11-12 10:00:02
속도를 구현하며, 99.99%에 달하는 가동 시간(SLA)을 보장하고 있다. 이 밖에도 46만개 이상의 허깅페이스(Hugging Face) 모델을 지원하는 프렌들리AI의 추론 플랫폼은 프로토타입부터 대규모 운영 단계에 이르는 전주기에서 신속한 제품 출시와 간편한 배포를 지원한다. 전병곤 프렌들리AI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세계적...
법은 그대로인데…과로·스트레스 '업무상 재해 판결' 늘어나는 까닭 2025-11-11 17:28:38
고려해야 하는 법원의 역할이나 생활보장적 성격을 지닌 산재보험 제도의 취지에 비추어, 대법원의 태도에 이해 가는 부분이 있다. 인과관계 유무에 관한 연구 성과가 상당히 집적된 육체 근로와 달리 서비스업 종사자를 중심으로 한 감정노동에 관해서는 의학적 연구 결과가 충분치 않다는 측면도 있다. 하지만 법원의...
고무줄 가격 이제 안된다…'불투명 계약' 철퇴 2025-11-11 13:49:15
게시물과 고객 등록신청서에 명시해야 하며, 광고에도 이를 포함해야 한다. 또한 헬스장·요가·필라테스 사업자는 보증보험 등 소비자 피해보상 수단 가입 여부를 알리고, 가입했다면 보장기관명과 보장 기간·금액도 추가로 표시하도록 했다. 공정위는 이번 제도 시행으로 결혼 서비스와 헬스·요가 업계의 불투명한 계약...
교보생명, 여성암 유전자 검사비 보장 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2025-11-11 13:40:54
NGS 유전성 유전자패널검사 비용을 보장한다. 교보생명은 이번 특약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건의료 빅데이터를 활용해 평균 치료 비용을 산출하고 적정 급부수준을 정하는 등 고객의 치료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는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상품 기획 단계부터 의료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상품 완성도...
에이치피오 덴프스, 1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2025-11-11 13:35:30
Units, 제품 유통기한 동안 살아 있는 유산균 수)를 보장한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800만 개를 돌파했다. 브랜드데이 당일에는 오전 10시와 오후 7시, 총 2회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유산균 1년분, 신세계 상품권, 구매 품목의 3배를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 등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