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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옴리클로' 유럽 주요국 출시…선점 효과 극대화 2025-11-25 08:44:54
일부 국가를 중심으로 입찰 개시 전부터 옴리클로를 선주문하는 등 시장 진입 속도가 가팔라지고 있다. 하태훈 셀트리온 유럽본부장은 “옴리클로는 오말리주맙 바이오시밀러 중 유럽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된 퍼스트무버 제품으로 품질과 효능, 안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유럽에서 직판...
아이디어스, 국가유산청과 K-전승공예품 세계화에 나선다 2025-11-24 18:17:38
작품 컨설팅 전문 역량을 기반으로 국가유산청이 주관하는 무형유산 전승 활성화 정책에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무형유산 전승자 입점 및 유통 판매 지원 △전승공예 상품 협업 개발 지원을 후원하고 △전승공예품 판매 촉진 △해외 시장 진출 및 유통 지원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우선 수공예품...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뒤를 이었다. 국가 중에는 브라질(45.0%),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 순으로 국내 제품을 많이 수입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화장품은 성능 중심의 친환경성·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가치 중심 전략을...
문가영·넥스지·싸이커스, 말레이시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2025-11-24 14:00:09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가 높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하며 뷰티·패션 산업에도 영향력을 발휘 중이다. 넥스지는 JYP가 6년 만에 선보인 K-팝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며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에 이은 JYP의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꼽힌...
쿠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펼친다…2만7천여종 특가 2025-11-24 09:02:52
8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만7천여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미국·일본·중국·홍콩·이탈리아 등에서 상품을 직구하는 방식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과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로지텍 MX 마스터 3S 무선마우스, 쏜리서치 조인트 서포트 뉴트리언츠 캡슐 등이 있다. '일본...
원그대로, 와이앤아처 등 창업대상 수상...한국창업학회 K라이프스타일 기업 선정 2025-11-24 07:54:54
경험, 브랜드 세계관의 가능성을 논의하고 K라이프스타일 시대의 미래 경쟁력과 생태계 확장 방향과 새로운 통찰을 공유하는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은 "세계 곳곳에서 한국의 미, 식, 락을 담은 K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배경에는 수많은 창업가와 소상공인들의 도전...
'이재용 패딩' 그 회사 130% 폭등하더니…나이키도 제쳤다 [핫픽! 해외주식] 2025-11-24 07:40:01
기능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아크테릭스와 살로몬은 구매력이 상승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2021년 시진핑 국가 주석이 베이징 동계올림픽 건설현장 답사에서 아크테릭스를 입고 나왔을 당시 안타스포츠 주가가 급등하기도 했다. 3분기 기준 미국을 포함한 아메리카 지역이...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별로는 브라질(45.0%) 수출이 가장 많았고 이어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의 순이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지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화장품은 성능 중심에서...
코스맥스, 2027년까지 3대 생산거점 가동…"중국·동남아 공략" 2025-11-23 07:01:02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태국법인은 제조업자브랜드개발(OBM) 등 신사업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연간 약 2억3천만개 이상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코스맥스는 전망한다. 특히 스마트 친환경 공장으로 조성된다. 탄소 필터 기반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 저감 시스템, 폐수 재활용 시스템, '제로 워터 웨이스트'...
면세업계 고환율 '직격탄'…직원조차 "백화점 가세요" 2025-11-21 17:10:29
브랜드 전 품목에 적용하는 기준환율을 기존 1350원에서 1400원으로 일제히 인상했다. 기준환율이란 국내 제품을 달러로 판매할 때 적용하는 환율이다. 기준환율을 높이면 국내 제품의 달러 표시 가격이 낮아져 할인 효과가 생긴다. 환율 급등으로 내국인 소비자들이 면세점 방문을 주저하자 기준환율을 올려 매출 하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