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0만원 넣으면 190만원 받는다?…발빠른 개미들 향한 곳 2025-11-23 14:51:03
기아(5.70%), 한일시멘트(5.66%), TKG휴켐스(5.56%), 제일기획(5.54%), 기업은행(5.25%) 등이 이름을 올렸다. 김성노 BNK투자증권 연구원은 "일부 기업들은 실적 개선으로 이해 현금배당 증가 기대감이 높아질 수 있다"고 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는 24일 조세소위원회를 열고 배당소득 분리과세 안건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와 레브르 립밤 기획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열고 리조트 시즌권, 호텔·테마파크 상품을 비롯해 12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100원딜'을 열어 겨울철 실내 체험과 제주 여행...
1300원에도 공포 느끼던 시장, 1500원 환율에는 왜 담담할까[달러가 사라졌다①] 2025-11-22 06:00:04
기획재정부 장관은 11월 19일 고환율·고금리 대책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환율의 불확실성이 과도하게 나타나지 않도록 수출 대기업 등 주요 외환 수급 주체들과 협의하고 있다”며 “다만 국민연금과는 아직 구체적인 소통을 진행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기업도 개인도...
'내 이름 찾기'라고 편의점서 불티…뜯어보니 전부 아이돌? [트렌드+] 2025-11-21 19:27:02
이름이었다. '달너새'는 일부 SNS 등에서 GS25에서 기획한 PB상품으로 소개됐지만 실제로는 수입·유통 구조가 따로 있는 제품이다. 제조사는 중국 톈진차오리위안푸드(TIANJIN QIAOLIYUAN FOOD CO)로 원산지도 중국이다. 사실상 국내 편의점이 이름 마케팅 유행에 발맞춰 들여온 수입 랜덤 초콜릿이라는 설명이 더...
"자산관리·투자정보 한눈에"…비단, 모바일 앱 리뉴얼 출시 2025-11-21 11:05:15
위해 매일 시장 동향 리포트를 발행하고, 상품과 산업별 시장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뉴스도 신속히 업데이트한다. 메뉴 구조는 직관적으로 재설계해 접근성을 높였다. 거래와 자산 조회, 시장 정보 확인 등 주요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를 만드는 기업 ‘싸이클린’ 2025-11-20 22:20:47
상품을 기획하고 공동 개발하는 의류 디자이너 이사와 과장 없이 상품의 진솔한 정보를 유기농답게 홍보하는 마케팅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진심으로 대하는 C·S팀, 그리고 생산팀으로 구성돼 있다. 싸이클린은 인천대학교가 운영하는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재도전 성공패키지는 재창업을...
우미에스테이트-커넥팅더닷츠, 라이프스타일 사업 확대 2025-11-20 09:37:34
노하우와 커넥팅더닷츠의 콘텐츠 기획력 및 네트워크를 결합해, 다양한 세대의 삶을 아우르는 통합형 주거 서비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협력 범위는 △키즈·펫·시니어 사업 전반에 대한 시장 분석 및 정보 교류 △사업유형별 모델 기획·상품개발 및 운영 협력 △민간·공공 협력사업 공모 대응 및 컨소시엄...
카카오엔터 베리즈, '베리즈샵' 론칭…SM엔터 스토어 오픈 2025-11-20 09:23:54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아티스트의 생일, 데뷔를 기념하는 스페셜 MD 등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SM엔터 아티스트들의 일부 상품은 베리즈샵 내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될 예정으로, SM엔터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서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유, 우즈, 몬스타엑스, 아이브, 키키, 아이딧, 나우즈 등...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협업 간편식 3종 선보여 2025-11-20 08:15:54
순차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납작당면마라떡볶이', '마라라멘', '마라핫바' 등 3종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마라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자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마라 상품 매출은 지난 2022년 이후 매년 2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롯데마트 제타, '제철엔 제타' 캠페인…삼겹살·방어회 할인 2025-11-20 06:00:07
결과 대상 상품군의 매출이 작년 대비 두 배로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최지영 롯데마트·제타 이그로서리(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제철엔 제타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는 시기에 제철 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단순 할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아닌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