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메딕스, 3분기 영업익 31억원…전년비 12%↓ 2021-11-15 16:54:02
재개되면서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리볼라인)와 보툴리눔 톡신(리즈톡스) 등 에스테틱 사업에서 매출 상승이 두드러졌고, 일회용 점안제 수주가 증가하면서 실적을 뒷받침했다. 자회사 휴온스메디컬은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0.4% 감소한 매출 41억원을 기록했다. 휴온스메디컬은 의료기기 사업 집중을 위해 종료한...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둥닷컴 외에도 중국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과 콰이쇼우(快手)에서 고성장을 했다"면서 "이는 이커머스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성과"라고 설명했다.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마스크팩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보다 41% 증가한 2억7천500억위안(약 50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닥터자르트의 매출 역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닥터자르트는 앞서 지난달 20일 사전 예약판매 때도 1시간 만에 지난해 예약판매...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온라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 교육(손해평가사) 부문 2년 연속 ‘에듀야’ 에듀야는 탁월한 강사력을 바탕으로 손해평가사 시험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전문성과 실력이 검증된 뛰어난 강사진과 완벽한 시험 출제경향 분석으로 제6회 손해평가사 시험에서 전체 합격자(566명)의...
LG, 전자·화학·통신 '3각 편대'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1-10-11 16:24:10
제품을 선보여 수익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유럽 더마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피지오겔의 아시아와 북미 사업권을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으로부터 인수하는 계약도 마무리했다. ■ 800만대 LG그룹의 3대 축 가운데 하나인 LG디스플레이는 올해 대형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 출하량 800만 대를 달성할...
LG생건 프리미엄 화장품 '후' 年매출 2조 돌파 2021-10-11 15:10:01
브랜드별로 새로운 맛과 콘셉트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2019년 더에이본컴퍼니를 인수하며 미주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더에이본컴퍼니는 현지 시장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는 전략을 통해...
마데카솔·락토핏 크림…'더마 코스메틱' 급성장 2021-10-04 17:09:22
성분·기술로 차별화제약사들이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뛰어드는 건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이다. 제약업계 관계자는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통해 이미 확보해둔 성분과 기술을 화장품 개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며 “신약 개발과 달리 개발이 상대적으로 쉽고 빠른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말했다....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여정을 시작하다 2021-09-03 15:05:00
있는 미래를 현실화시키는 역할에 함께 참여하고 글로벌 홍보를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함께 기획 중이다. 한편 lbb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출시에 이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기관의 최상위 등급인 5 star를 취득한 헤어 케어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더마코스메틱이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과 피부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를 합성한 말이다. 에스트라는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대해 연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에스트라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브랜드로서...
휴온스글로벌, 2분기 영업익 195억원…전년비 11%↓ 2021-08-17 13:43:30
프로바이오틱스`의 라인업과 유통망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1,111억 원, 영업이익 126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7%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은 5% 감소한 수치다. 휴메딕스는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리볼라인), 보툴리눔 톡신(리즈톡스), 의료기기(더마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