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턴, 국내 대체투자 운용사 첫 'LACP 비전 어워즈' 금상 수상 2025-09-24 10:54:08
북(Fact Book)’을 통해 정보 활용 편의성을 제고했으며, 운용사 특성과 사업 방향성을 반영해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명을 보다 구체적으로 명시했다. 앞서 마스턴투자운용은 2년 전 ‘마스턴 리브랜딩 프로젝트(Mastern’ Rebranding Project)’의 일환으로 발간한 기업 브로슈어 ‘Excellence and More’로 기업 브랜드...
10년째 아름다운 동행...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개최 2025-09-23 10:03:23
브랜드 볼을 지원하며 선수들의 알찬 연습 시간을 위해 드라이빙 레인지 타석 이용 현황 서비스도 모바일로 제공한다. 스타트 광장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수 라운지가 운영된다. 선수 라운지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캐디의 컨디션 향상과 체력 보충을 위한 간식과 음료가 구비된 쉼터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뿐만...
‘비트코인과 스테이블코인의 미래, 그리고 이미지 전략’…2025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성료 2025-09-22 16:14:03
케데헌을 비롯한 K-문화의 성공도 비슷한 사례로 등장했다. 2025년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의 글로벌 소프트파워 지수에서 한국은 100점 만점에 60.2점으로 12위로 도약했다. 박 대표는 “한류의 성공은 ‘문화=브랜드’라는 전략 덕분이며 이는 기업 홍보에서도 일관된 스토리와 글로벌 소통으로...
GS건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모두 석권 2025-09-22 10:51:12
2025에서 '비욘드에이(Beyond A)' 웹사이트와 브랜드북으로 2개 부문 본상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자이랩(Xi Lab)'으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게 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올해...
GS건설·현대ENG, 美IDEA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5-09-22 10:19:25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자이(Xi)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 웹사이트와 브랜드북으로 2개 부문 본상을,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자이랩으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각각 받아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에서 모두 수상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에서 모두 수상한 것은 리브랜딩...
LG생활건강, IDEA 디자인 어워드서 2관왕 2025-09-21 09:40:22
21일 밝혔다.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 '더후 브랜드 북'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을 받았다. 더후 브랜드 북은 브랜드의 역사를 소개하는 책자로, 전통적인 제본 기법으로 제작했고 외부 케이스는 음양(陰陽)을 상징하는 흑백 두 가지 버전을 마련해 동양식 조화와 균형의...
SJ그룹, "일본에서 K-패션 열풍 일으킨다" 2025-09-17 11:03:23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이 내달 중 'K-패션브랜드' 팝업을 예정하고 있을만큼 일본 진출 성공을 가늠하는 테스트베드로도 주목받는 곳이다. 엘씨디씨티엠은 이에 한발 앞서, 하이엔드 컨셉의 일본 패션 편집숍인 '레스티어'와 손잡고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팝업 오프닝 메인 브랜드로 소개된다....
'유지태 노트북' 뭐길래…"이런 것도 있네?" 서울대생도 반했다 2025-09-16 14:41:03
있는데 베이직북 성능을 가진 노트북이 좋은 상품으로 인식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처럼 베이직북은 신학기 시즌 인기 정보기술(IT)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베이직스는 고사양을 갖추고 100만원을 훌쩍 넘는 LG·삼성전자 등 국산 브랜드 노트북에 비해 가격경쟁력을 지닌 중저가 노트북으로 고객층을...
해외 매출 5천억 넘긴 '이 과자'…초코파이 신화 뒤따른다 2025-09-15 18:14:26
식감,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꼬북칩'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며 초코파이의 뒤를 이을 오리온의 대표 효자상품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15일 한국경제신문 보도에 따르면 강수철 오리온 기술개발연구소장은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농심 "케데헌은 시작…K컬처와 협업 늘릴 것" 2025-09-15 18:01:09
“내년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걸그룹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기용하고 K컬처 협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농심이 걸그룹 모델 기용 소식을 밝힌 건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1주일 새 농심 주가는 20% 넘게 상승했다. 심 부문장은 신라면 등의 글로벌 인기는 가장 한국적인 맛과 마케팅이 함께 빚어낸 시너지 효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