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감한 투자 통했다"…BMW코리아, 전동화車 누적 판매량 전년비 15.6%↑ 2025-11-13 10:45:23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총 25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운전의 즐거움’을 BMW 전기차를 통해 경험했다. BMW코리아는 안전성 강화를 위해 커넥티드 기술을 통한 선제적 차량 관리 서비스인 ‘BMW 프로액티브 케어(BMW Proactive Care)’를 운영 중이다. 순수전기차와 PHEV의 경우 충전 시...
편의점 CU, 하와이에 1호점…"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10:18:21
계약을 맺었다. BGF리테일이 현지 파트너사에 브랜드 사용 권한 및 매장 개설, 사업 운영권 등을 부여하고 로열티를 수취하는 방식이다. CU 다운타운점은 약 70평(231.4㎡) 규모의 대형 편의점이다. 호놀룰루시 중심 상업 지구인 다운타운 오피스가에 자리를 잡았다. 이 매장은 'K-food meets Aloha(K-푸드 밋...
미국에 깃발 꽂은 K편의점…CU, 하와이에 1호점 개장 2025-11-13 09:14:06
BGF가 쌓아온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기반해 이제 하와이에서도 한국의 맛과 감성, 혁신적 편의점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CU는 한국 편의점 산업의 글로벌 파워를 증명하고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K트렌드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써클, 매출·EPS 모두 예상 상회…USDC 유통 두 배 증가-[美증시 특징주] 2025-11-13 08:27:05
지금은 나이키나 퓨마 같은 글로벌 대형 브랜드들과도 경쟁하는 고급 퍼포먼스 신발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최근 미국과 스위스 간 무역 마찰이 이어지고 있지만, 회사는 총마진율 전망을 기존 60%대 초반에서 62.5%로 높였습니다. 그만큼 자사몰과 도매 채널 모두에서 수요가 탄탄하다는 뜻입니다. 또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편의점 CU, 하와이 1호점 열어…"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08:00:03
"지난 30여년 간 BGF가 쌓아온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기반해 이제 하와이에서도 한국의 맛과 감성, 혁신적 편의점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CU는 이번 미주 진출을 통해 한국 편의점 산업의 글로벌 파워를 증명하고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K-트렌드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높여 갈...
넥슨 '모비노기' vs 넷마블 '세나리'...2025 게임 대상은[지스타 2025] 2025-11-12 14:01:27
브랜드 파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부터 심사 방식이 전문가 평가 50%, 대국민 투표 25%, 미디어 투표 25%로 개편되면서 이용자 여론의 영향력이 커졌다. 이에 따라 팬덤 규모와 커뮤니티 결집력이 승부를 가를 변수로 꼽힌다. 넥슨은 오랜 기간 누적된 ‘마비노기’ 팬층과 생활형 콘텐츠의...
"더 싼 게 좋아" PB에 빠지더니 결국…쿠팡이 강해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2 06:39:35
최고경영자(CEO)는 "단기 변동성(PB 공세)에 맞서 브랜드, 혁신, 수요 창출에 대한 장기 투자를 보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P&G가 10개 카테고리 중 7개에서 글로벌 점유율을 유지하거나 확대한 것은 뷰티 및 헬스케어 등 프리미엄 혁신이 PB의 저가 공세를 상쇄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유니레버가 낮은 마진의 아이스크...
이마트, 와인장터…1년 전부터 준비해 가격 낮춰 2025-11-12 06:00:03
인기 브랜드 와인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본래 하반기 와인장터를 지난달에 개최했으나 이달과 다음 달 와인 매출이 다른 달보다 두 배 정도 많은 점을 반영해 행사 시기를 이달로 조정했다. 이마트는 고환율 등 원가 인상 요인에도 불구하고 1년 전부터 행사를 준비하면서 와인을 대량 구입해 가격을 낮췄다고...
환절기 맞춰 소형 두피 관리기 선보인 바디프랜드 2025-11-11 16:27:22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는 ‘두피올케어’ 제품을 필두로 마사지와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두피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유연한 소재의 균형 잡힌 빗살모 설계와 360...
[기고] 자율경제의 공통 언어: AI 시대 스테이블코인과 한국의 전략적 선택 2025-11-11 10:46:23
재던 시대에서 갑자기 아이디어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해야 하는 시대로 넘어간 것과 같다. Netflix의 가치는 DVD 창고가 아니라 추천 알고리즘에 있고, Google의 가치는 서버가 아니라 검색 기술에 있다. 더 나아가, 탄소배출권처럼 실시간 측정과 즉시 정산이 필요한 새로운 자산이 등장하고 있다. 이는 마치 공기의 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