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뉴욕·LA·하노이서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2025-10-29 09:08:40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가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 등을 각국 주요 도시에서 옥외광고와 오프라인 행사에 노출할 계획이다. 뉴욕에서는 다음 달 16일까지 타임스스퀘어 'TSX 브로드웨이'(TSX Broadway) 빌딩의 대형 스크린에서 디지털 광고를 한다.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LA...
"무신사, 중국서 통했다" 티몰 기획전서 한시간만에 5억원 거래 2025-10-29 08:44:56
= 무신사는 지난 27일 중국 티몰에서 중국 공식 앰배서더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진행한 '통콴(同款, 같은 스타일)' 기획전이 오픈 한 시간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티몰 무신사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착용한 성훈의...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심리학과 데이터, AI 기술을 융합해 결과로 연결하는 HR 테크 스타트업 ‘Egoid’ 2025-10-28 22:38:53
아닌, 제품의 탁월한 가치를 경험한 초기 사용자들이 자발적인 앰배서더(Ambassador)가 되는 바이럴 루프(Viral Loop)를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비용 효율을 극대화하고, 진성 사용자 중심의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반을 다질 것입니다.” Egoid는 현재 예비창업패키지와...
캘리포니아·서울의 공통점은?'미식 도시'… 식문화 교류 행사 개최 2025-10-28 18:00:48
와인 협회의 앰배서더이자 와인바 레꼬빵을 이끄는 신동혁 소믈리에는 진판델과 크레망 품종에 아몬드 봉봉·레인보우 샤베트를 페어링해 캘리포니아 와인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은 29일 캐치테이블 사전 예약을 완료한 시민과 관광객 100인을 대상으로 미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노테카...
호텔스닷컴이 꼽은 내년 여행 트렌드는?…언팩 '26 발표 2025-10-28 15:40:11
서울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2026년 여행 트렌드와 브랜드 혁신을 담은 연례 글로벌 인사이트 보고서 '언팩 '26(Unpack '26)'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하리 나이르 호텔스닷컴 수석 부사장 겸 총괄과 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아시아 지역 PR...
"내년 여행 트렌드, 역사 품은 숙소와 '호텔 호핑'이 대세" 2025-10-28 14:27:25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내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하며 이 같이 소개했다. 이날 호텔스닷컴은 여행자 행동 변화를 분석하고, 내년 떠오를 여행 트렌드와 주요 목적지를 조명한 인사이트 보고서 '언팩 26'을 공개했다. 호텔스닷컴은 내년 떠오를 여행 트렌드로 '역사를 품은 스테이, '호텔...
챗GPT 넣은 카카오톡 '대변신'…카카오, 일상 AI 시대 본격화 2025-10-28 11:23:10
AI 앰배서더’도 베타테스트에 참여 중이다. AI 앰배서더가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전달하면 카카오가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완성도와 안정성을 높일 계획이다. 카나나 인 카카오톡은 이용자가 더욱 다양한 제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선톡 브리핑’ 대상도 점차 확장한다. 카카오 자체 서비스뿐 아니라 외부 파트너와 협력해...
페스룸, 반려동물 산업 발전 이끌 '공식 앰배서더' 모집 2025-10-28 09:38:33
함께 알릴 공식 앰배서더(AMBASSADOR)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체험단을 넘어 콘텐츠 협업·기부 캠페인·비즈니스 모델 개발이 결합된 ‘동행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머무는 가장 깨끗한 공간’을 철학으로 하는 페스룸은 샴푸, 클리너, 브러시, 클리퍼 등...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만큼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해당 제품은 일본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이달 초 일본에서 진행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가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해당 제품을 선보였는데 준비된 물...
"지금 놓치면 1년 기다려야"…'가을의 보석' 뭐길래 '우르르' 2025-10-26 21:10:01
티 등으로 구성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어텀 심포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가을철 식재료가 들어간 케이크를 선보였다. 홀케이크는 무화과를 활용한 무화과 생크림과 모과 콩피, 무화과 스프레드, 녹차 머랭이 어우러진 몽블랑 등 2종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제철 디저트로 가득한 '프래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