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조 출자한 국민연금 '초강수'…힐하우스, 이지스운용 인수 안갯속 2025-12-10 19:58:12
이지스운용의 기반이 한층 더 약해질 수밖에 없고, 시장 위상 또한 크게 흔들릴 수 있다는 분석이다. 업계 관계자는 “국민연금발 자금 이탈은 단순한 펀드런 차원을 넘어 이지스라는 브랜드 자체의 존속을 흔드는 이슈”라며 “인지도나 트랙레코드보다 리스크 관리 역량이 운용사 평가의 새 기준이 되는 전환점이 될 수...
KT, 가장 한국적인 AI가 일상 생활을 바꾼다 2025-12-10 16:40:33
K 인텔리전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AI도 한국형으로’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AI 시대 국내 기업이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지점을 강조하고 있다. KT 관계자는 “K 인텔리전스 광고는 국내 AI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내세웠다”며 “K 인텔리전스라는 브랜드를 통해...
"파리는 지금, 안은미 같은 독특한 창작자 찾아요" 2025-12-10 16:18:51
그의 이름은 전기차 브랜드만큼 인지도가 높다"고 말했다. 그는 "안은미는 누구도 모방하지 않는 창작자이며 시적 감각·유머·키치적 요소를 독자적 방식으로 구성하는 예술가"라고도 덧붙였다. 파리 시립극장은 미래 관객을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이다. 14세 미만 무료 관람 제도를 3년 전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시즌당...
글로벌 K-더마 위상 높였다…셀리맥스, 3천만불 수출의 탑 영예 2025-12-10 12:28:01
주요 국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평가된다. 셀리맥스의 주요 제품인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도 셀리맥스 제품들이 주요...
치킨매니아 신메뉴, 구성력 강화한 신제품 ‘치킨에 빠진 새우’ 출시 2025-12-10 09:00:00
재점검해 개발된 메뉴”라며 “실제 체감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구성력 강화를 진행해 기존 패키지들과 차별성을 명확히 했다”고 설명했다.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메뉴가 겨울 시즌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취향 변화에 발맞춘 메뉴 기획과...
불행이 차린 만찬에는 손대지 마라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2025-12-09 17:29:02
인생이란 좋은 음식이 있는 인생인지도 모른다. 좋은 요리란 말에는 여러 함의가 깃들어 있다. 인생의 최대 위기이자 침체기였던 그 시절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며 일에 몰입할 수 있었던 건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덕분일지도 모른다. 세계의 악덕이여 용서를 구하라 날마다 한 끼 정도 그 집 콩나물국밥을 먹던 시절은...
하루 거래량 0건…직상장에도 공모펀드 외면 2025-12-09 17:20:48
초기여서 투자자 인지도가 낮은 데다 기존 ETF와의 차별성도 부족하다는 평가다. 대신 KOSPI인덱스는 코스피200지수를 따라가는 상품이다. 유진 챔피언중단기크레딧은 국내 중·단기 회사채에 투자하는 채권형 펀드다. 모두 기존 ETF에서 여럿 찾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운용사 참여도 저조했다. 설정액이 500억원 이상인...
경북 사과·전남 약과 등 지역 중소상공인 제품, TV홈쇼핑 판매 2025-12-09 16:46:06
통한 판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품의 전국적 소개에 따른 인지도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사업 성과를 분석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방송기반 지원 모델을 지속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ra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세청, ‘K-푸드’ 수출 확대 위한 지원대책 마련 2025-12-09 16:39:33
추진하기로 했다. 무역량과 세계적 인지도, 전통 등을 고려해 주요 식품 및 식재료를 선별, 품목분류 가이드북을 제작·제공해 수출기업이 복잡한 품목분류를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K-푸드 브랜드 가치 보호를 위해 원산지 표시 단속 강화와 원산지증명 간소화를 실시하기로 했다. 김치 등 K-푸드...
이스타항공 日 도쿠시마 취항 1주년…약 4만5천명 이용 2025-12-09 11:38:09
관계자는 "일본 시코쿠의 소도시 도쿠시마는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지 않았음에도 1년 동안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도쿠시마현과 긴밀하게 협력해 더욱 많은 여행객이 양국을 오가며 민간 교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