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시대, 대학가 新풍속도 "발품 팔지 않고 앱으로" 2013-09-11 07:48:17
있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스마트폰 이용자 3500만 시대를 맞이해 기존에 직접 발로 뛰며 일일이 알아보고 다니거나 찾아가서 해야만 했던 일들을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할 수 있게 되어 대학 풍속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스펙 쌓고 취업준비하기에 바쁜 대학생들이 앱을 활용해 시간을 절약하고 공부 뿐...
앱디스코, 우션과 '다같이삼국지' 공동퍼블리싱 2013-08-20 18:40:51
모바일 리워드 광고의 선두주자 ㈜앱디스코(대표 정수환, www.appdisco.co.kr)가 중국의 중견게임업체인 '㈜베이징우션센츄리네트워크테크놀로지(이하 우션, 대표 리우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인 '다같이 삼국지'를 공동 퍼블리싱하면서 게임사업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앱디스코, 中 게임사와 '다같이 삼국지' 공동 퍼블리싱 2013-08-20 10:06:25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우션과 파트너십을 통한 공동 퍼블리싱은 스타트업인 앱디스코가 게임 퍼블리싱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에 진출한 후 거둔 첫 번째 가시적 성과로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앱디스코는 이번 퍼블리싱 외에도 국내를 포함한 중국의 게임 개발사들과 협업 네트워크를...
앱디스코, 위제너레이션과 '라떼하트' 캠페인 시작 2013-08-19 13:51:36
모바일 리워드 광고의 선두주자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19일 소셜 기부 플랫폼 기업인 위제너레이션(대표 홍기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사회 기부활동 캠페인인 '라떼하트 캠페인'을 위해 장기적으로 협력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앱디스코와 위제너레이션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계층을 돕고 ...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단연 최고다. 모두 20대 청년이 일군 일이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이사(28·사진)는 '스타트업'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정 대표가 출시한 모바일 광고 '애드라떼'는 '돈 버는 앱'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재테크' 아닌 '앱테크'를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레 세일즈(le sales)’ 등의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과거에는 미술관이나 공연장 등 특정 장소를 방문해야만 문화생활을 할 수 있었지만 모바일 기기가 일반화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 sk텔레콤, 8...
애드라떼, 베트남 출시 열흘만에 앱 1위 '눈 앞' 2013-07-12 10:53:31
기여를 했다"고 전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토종 스타트업 기업이 만든 서비스인 애드라떼가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게 돼 뿌듯하다"라며 "최근 업계 일각에서 나오고 있는 앱디스코 매각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며 스스로 성장해 온 것에 대해 임직원 모두 긍지를 갖고 있는 만큼, 최고의 글로벌 it 기업이...
앱디스코, 라떼스크린서 팝아티스트 '마리킴' 등 소개 2013-07-09 16:16:51
멤버들의 목표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라떼컬처살롱이 아티스트들의 대중적 공감대를 넓히는 하나의 문화 프로젝트로 자리잡는다는 데 보람을 느낀다"며 "모바일이 모든 트렌드의 중심인 만큼 라떼스크린의 역량을 십분 발휘해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폰 첫 화면을 잡아라! 후끈 달아오른 모바일 광고 시장 2013-06-28 09:49:01
있다. 라떼스크린을 출시한 ㈜앱디스코 정수환 대표도 과거 소셜커머스 창업했다 실패한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를 이끌고 있어 치열한 소셜커머스 시장에서의 생존경쟁 경험을 바탕으로 잠금화면 모바일 광고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다.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이 올해 5,000억 원를 거쳐, 오는 2015년에는 1조원에...
'광고보고 돈 버는' 애드라떼, 호주·대만· 등 4개국 동시 진출 2013-05-23 10:41:34
큰 것으로 나타났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현지화 전략에 기반한 파트너 협력과 네트워크 확보를 추진해 콘텐츠 생산자와 사용자를 직접 연결하는 글로벌 모바일 콘텐츠 허브로 도약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강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