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념일 몰린 2월, 닭의 해 불황탈출 선물될까…유통가 '콩닭콩닭' 2017-02-07 16:17:34
그린티’, ‘카스타드 그린티라떼’ 등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에 녹차 맛을 입힌 제품이다.졸업과 입학 시즌인 덕분에 선물용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2월에는 화장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도 많다. 특히 여전히 쌀쌀한 날씨가 이어져 건조한 2월에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똑똑한 소비] 롯데제과, 몽쉘 그린티라떼…녹차 빼빼로 녹차맛 과자 잇단 '흥행몰이' 2017-02-07 16:09:30
그린티라떼’(7월), ‘드림카카오 그린티’(9월), ‘카스타드 그린티라떼’(11월)를 차례로 출시했다. 12월엔 샌드비스킷을 대표하는 롯데샌드에 녹차를 넣은 ‘롯데샌드 그린티’(12월)와 몽쉘에 이어 초코파이에도 녹차를 넣은 ‘초코파이 녹차’(12월)를 판매하기 시작했...
롯데제과 "연 매출 500억 카스타드 제품군 확대" 2016-12-21 15:21:07
진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카스타드 그릭요거트는 소프트 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카스타드에 부드럽게 녹아든 요거트 크림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녹차, 그릭요거트 등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녹차와 그릭요거트를 재료로 한...
새우깡·홈런볼 여전히 1등…제과업계 혁신 실종 2016-08-16 19:14:38
오징어땅콩(1976년)이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꼬깔콘(1983년), 몽쉘(1991년), 카스타드(1989년), 마가렛트(1987년) 순이다. 크라운제과는 캐러멜인 마이쮸(2004년)를 제외하면 하임(1991년), 카라멜콘(1989년), c콘칩(1988년), 쿠크다스(1986년), 죠리퐁(1972년) 등이 상위에 올라 있다. 해태제과에선 홈런볼이 1위다. ...
`바나나맛` 인기...과자 이어 막걸리까지 2016-05-13 13:30:23
`카스타드 바나나`도 출시했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최근 바나나맛 열풍에 올해 들어 4월까지 매출이 작년보다 22% 증가했다. 이 밖에 디저트 전문점 매그놀리아가 초코바나나 푸딩을 출시하는 등 외식업계에서도 바나나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주류업계에서도 바나나 제품이 나왔는데 국순당은 지난달 초 바나나...
이슬람 시장 공략 위해 6년 준비했다…오리온, 5조 인도네시아 진출 2016-05-12 18:11:46
세울 예정이다.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파이제품을 먼저 생산 판매하고, 스낵 비스킷류로 확대할 계획이다.담철곤 오리온 회장은 6년 전부터 인도네시아 진출을 준비했다. 담 회장은 2010년 신제품개발팀에 할랄인증 제품을 개발하라고 지시했다. 할랄인증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 및 가공 처리된 식품과 가공품에...
오리온, 인도네시아 진출…현지 1위 사업자 델피와 합작법인 설립 2016-05-12 14:09:51
나설 계획입니다. 오리온은 우선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파이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 조기 안착한 뒤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해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전략입니다. 인도네시아 제과 시장은 2010년 이후 5년간 연평균 4%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델피를 비롯한 현지 기업들이 시장의 80%를...
오리온, 인도네시아 간다…현지 1위 제과업체와 합작법인 2016-05-12 10:13:01
개발은행(dbs)이 맡았다. 우선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파이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 조기 안착한 뒤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해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전략이다.오리온은 작년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에서 약 1조6000억원의 전 세계 매출을 기록했다. 초코파이와 감자스낵 등이 성장을...
오리온, 인도네시아 진출…현지 1위 제과업체와 합작법인 2016-05-12 09:25:28
제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먼저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경쟁력을 갖춘 파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여 시장에 조기 안착한다는 방침이다. 이후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인도네시아 제과시장은 약 5조원 규모로, 2010년 이후 5년간 연평균 4%씩 성장하고 있다. 현지 기업들이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바나나맛 과자 또...이번엔 카스타드 2016-04-21 11:32:53
롯데제과는 소프트케이크 카스타드에 바나나를 넣은 ‘카스타드 바나나’를 출시했다.카스타드 바나나는 롯데제과가 지난 3월 출시한 ‘몽쉘 초코&바나나’가 한 달 만에 1500만개이상 팔리는 등 인기를 끌자 후속으로 나온 제품이다. 바나나맛을 내기 위해 제품에 바나나 과즙으로 만든 크림을 넣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