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트렌드 뷰티 상품을 최대 12%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맥·조 말론 런던·나스·키엘 등 20여개 브랜드에서 엘포인트 사용 시 두 배 적립 혜택을 준다. 록시땅 핸드크림 듀오 상품 등은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대 3천∼5천점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을 사지 않아도 매일 롯데온 뷰티체크인을 클릭하면...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이탈리아 정체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특화 메뉴를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직영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의 레드 블랙 조합의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운영 콘셉트에 따라 네 가지 형태...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해롭지 않고 귀여운 존재를 뜻한다. 트렌드 키워드를 밸런타인데이와 접목, 관련 상품을 내놓는 전략이다. 밸런타인데이 대표 상품은 에버랜드에 살고 있는 카피바라라는 동물을 캐릭터했다. '귀여운 캐릭터'로 밸런타인데이를 공략하고 나섰다. GS25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젤리 브랜드...
바닥 찍고 반등한 출산율…베이비용품 시장도 기지개 2025-02-02 17:29:57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연다. 매년 악화일로이던 출산율이 반등한 것도 신생아 용품 시장엔 호재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출산하기 시작한 MZ세대가 SNS에 육아 이야기를 공유하며 고가 상품 판매가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이승기 딸' 명품 아기띠 가격에 '술렁'…고가에도 '불티' 2025-02-02 11:00:03
평가가 나오는 동시에 자녀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다. 백화점도 이 같은 트렌드를 읽고 대대적으로 베이비 상품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유모차 133만, 아기띠 100만 2일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유...
재즈·가우디·한국미술· 그림속 음식…더 풍성해진 아르떼 칼럼들 2025-01-09 16:36:13
속 음식, 건축가 가우디, 중국 문화예술 트렌드, 책 속 문장 등 다양한 주제를 흥미롭게 풀어낸다. 미술 분야에선 김경수 칼럼니스트가 ‘길 위의 미술관’을 연재한다. 20년 넘게 미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가르쳐 온 학원 선생님이기도 한 그는 천경자를 비롯한 화가들과 그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차이나...
[CES 2025] "초개인화된 삶의 동반자"…삼성전자, '비전 AI' 공개 2025-01-06 12:00:21
또 큰 화면과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98형 네오 QLED 8K뿐만 아니라, 85형 네오 QLED 4K, 83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까지 다양한 초대형 TV 라인업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LED 소자가 뛰어난 밝기와 선명한 색을 표현하는 마이크로 LED는 101, 114,...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독특한 비주얼과 맛 ‘대세 치킨’으로 주목 2024-12-27 09:00:00
이러한 다양한 페어링 외에도 바쁜 연말 일정 속에서 모임에 필요한 음식을 마련하기 위해 번거로운 조리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배달이나 포장 주문만으로도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필링을 꾸준히 애용해 주시고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갈색 유리병과 치맥(치킨+맥주 페어링)은 알루 보틀(알루미늄 병), 파인다이닝과의 푸드 페어링까지 확장됐다. 식당보다 집에서, 마트 제치고 편의점서26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 취향과 구매 형태가 다양화·세분화하면서 이 같은 새로운 트렌드가 감지된다. 맥주 소비 시장은 크게 유흥시장과 가정시장으로...
카발리 총괄감독, "나전칠기·한지 인상적…세계에 한국 공예 소개할 것" 2024-12-17 17:18:53
트렌드페어’에서 지난 13일 만난 알베르토 카발리 호모파베르 총괄감독(49·사진)은 “한국에는 일상에서 쓸 수 있으면서 미적 완성도가 높은 공예품이 많다”고 평가했다. 카발리 총괄감독은 지난 12일부터 나흘간 열린 공예트렌드페어에 이탈리아관 부스를 꾸려 한국을 찾았다.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