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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관광객 '바글바글'…"이유 모르겠다" 日 매장도 '화들짝' 2025-10-21 11:23:22
제품을 착용한 중장년 등산객의 이미지가 강했다. 2010년대 초중반까지는 '기능성은 좋지만 스타일은 별로'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코로나19 이후 야외 활동 증가와 미니멀·실용 디자인 트렌드가 맞물리며 브랜드가 재조명됐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와 패션 잡지에서도 '힙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재평가받고...
'K-종자' 세계로…'2025 국제종자박람회' 22일 개막 2025-10-20 15:46:49
기업의 홍보를 위해 농업인 단체참관 프로그램도 운영하는데, 현재까지 총 36개 단체, 1331명의 농업인이 박람회 참관을 신청했다. 4㏊ 규모의 품종 전시포에는 종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육성한 51작물 480품종이 전시된다.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한국종자연구회는 '인공지능(AI)시대, 종자산업의 발전...
씨젠의료재단, 창립 35주년 맞아 신사옥 '씨젠메디칼타워'로 이전 2025-10-20 11:15:57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365일 빛을 밝히는 기관 이미지를 건축 이미지에 담았다. 1층 로비는 790인치 초대형 8K LED 미디어월을 구축해 생동감 있는 영상과 메시지를 전달한다. 5층에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증진센터, 6·7층에는 SG바이오사이언스 기업 연구소, SG바이오사이언스가 입주해 진단시약 개발 ...
올리브영·LG생활건강·APR·베베숲 등 K-뷰티, APEC 공식 협찬 나선다 2025-10-17 16:28:34
인지도 제고와 수출 확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단순한 제품 노출을 넘어, K-뷰티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국제무대에서 입증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된다. 먼저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후’를 통해 한국적 럭셔리 뷰티의 품격을 전하고, CJ올리브...
하나투어, '대한민국 SNS 대상' 관광 부문 대상 수상 2025-10-17 09:56:50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쾌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이미지를 재정립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올해 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무해한 여행' 쿼카편은 지난달 말 기준 조회수 160만회를 넘기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시리즈는 여행지의 귀여운 동물 영상과 재치 있는 영한 혼용 내레이션으로...
AI 직접 개발하는 출판사, 출판사에 손내미는 AI 기업 2025-10-17 00:57:02
문제 이미지를 찾아내는 '스냅샷'으로 구성돼 있다. 제가디산은 이날 '검증(verification)'이라는 단어를 여러 차례 강조했다. "학술 출판사로서 저희의 임무는 젊은 세대가 책임감 있게 AI를 사용하도록 하고 연구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모든 연구를 공개적으로 발표해 모든 사람이 볼...
캄보디아 당국 "온라인사기 단속해 3천여명 체포…20개국 출신"(종합) 2025-10-16 18:58:05
등 사건으로 자국 이미지가 한국에서 나빠지자 한국 여성 2명이 각각 등장하는 홍보 영상들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 캄보디아에서 13년 넘게 살았다는 여성은 영상에서 "캄보디아인 분들은 정말 순수하고 (마음이) 따뜻하다"며 "뉴스에서 보는 모습이 이 나라의 전부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여성도 "평온한...
대통령부부 '냉부해' 출연, "긍정 48%·부정 35%" 2025-10-16 13:43:42
답변이 37%였다. 대통령 부부의 예능 출연이 '국가 이미지 및 K푸드 홍보에 도움이 됐다고 보느냐'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47%가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답변은 46%였다. NBS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 면접으로 이뤄졌고, 표본 오차는 95%...
李 대통령 '냉부' 출연, 국가 이미지 도움 YES 47% vs NO 46% [NBS] 2025-10-16 13:23:25
차이가 없었다. 이번 예능 출연이 국가 이미지나 K-푸드 홍보에 도움이 됐다는 응답은 47%,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응답은 46%로 엇비슷했다. 역시 40~50대에서는 도움 됐다는 의견이 우세했지만 18~29세에서는 도움 되지 않았다는 의견이 59%로 우세했다.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대응 평가 및 책임 인식에 대해선 49%가...
hy, 새 슬로건으로 소비자 안부 묻는 '하우 아 유' 2025-10-16 09:34:27
뒤 발표한 첫 공식 슬로건이다. hy는 소비자 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안부를 묻는 슬로건은 유산균 발효유를 전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지켜온 기업 운영 철학에 부합한다고 hy는 설명했다. 슬로건의 처음과 끝인 'how'와 'you'의 첫 글자를 합치면 현재 기업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