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패션 쇼케이스 '더 스타일 아이콘' 개최 2025-09-04 11:29:16
브랜드와 유명인을 연결해 콘텐츠 주목도와 화제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배우 기은세는 유메르 브랜드 제품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칼라거펠트 제품을 각각 선보이는 식이다. CJ온스타일은 또 이번 쇼케이스에서 르네디피, 드베로타, 채컬렉티브 등 브랜드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스...
"로제도 신었대" 입소문 나더니…33700% '폭증' 대박 2025-09-04 08:44:20
저장수가 30%가량 증가했다. 컬레버레이션 스니커즈도 SNS 화제성을 기반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뉴발란스 x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는 배우 봉태규의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며 하루 만에 저장수가 1430% 늘었다. 이 외에도 나이키는 한국 디자이너와 첫 협업을 진행하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나이키...
'폭군의 셰프' 폭풍 질주, 그 중심의 임윤아 2025-09-03 15:11:14
동시에 ‘폭군의 셰프’ 역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 TV-OTT 종합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면서 막강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윤아의 다채로운 면면이 앞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폭군의 셰프’는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그 와중에 오타니 찍다니" 반응 폭발…손흥민도 푹 빠졌다 2025-09-02 20:30:01
몰려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공간을 찾은 방문객은 15일 동안 약 10만3000명에 달했는데 75% 이상이 1030세대로 나타났다. 이 중에서도 20대가 30% 이상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030세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에 신제품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엔 K예능" 작심한 넷플릭스…'피지컬100·흑백요리사' 돌아온다 2025-09-02 16:30:32
생각한다. 예능은 순위보다 얼마나 화제성을 갖는지가 중요하다고 봐 기본 지향점은 내수향"이라고 설명했다. 넷플릭스가 예능에서 시도한 미드폼 전략에 대해서는 아직 성과를 논하긴 이르다는 입장을 보였다. 넷플릭스는 지난 상반기 30분이 되지 않는 미드폼 형태로 매주 1회차 씩 공개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예능을...
박찬욱 '어쩔수가없다'…美·英 비평가 10여명 평점 '100점'(종합) 2025-09-01 15:53:17
있다"면서 "이 화제성으로 보면 이 영화가 하나의 현상이 될 수 있다"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기자들에게 경쟁 부문 최고의 영화가 어떤 작품이냐고 물어보면 망설임 없이 이 영화라고 대답할 것"이라며 "단체 대화, 식당, 수상 버스에서 사람들이 이 영화에 관해 얘기하는 것을 며칠 연속으로 봤다"고 전했다. WP는...
"'좀비딸' 보고 계속 생각나요"…추억 소환에 난리 난 'K팝' [연계소문] 2025-08-31 07:01:16
보이그룹 출격까지 앞두고 있다. 프로그램 화제성과 함께 출연자 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자체 플랫폼 엠넷플러스도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가 146만명을 돌파하는 등 연쇄 효과를 보고 있다. 한 차례 밀어주기 의혹이 불거지며 주춤했지만, 이 같은 공정성 논란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제2의 제로베이스원 탄생을 기대해 볼...
[특파원 시선] 美문화 주류 점령한 '케데헌'…NYT기자도 "7번 봤다" 2025-08-31 07:01:03
정도라고 전하고 있다. 철저히 화제성을 중심으로 기사를 편집하는 연예매체 피플지는 최근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아이들이 보기에 적절할까? 이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기 전에 부모들이 알아야 할 것"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어 눈길을 끌었다. 피플지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사자 보이스'의...
'폭군의 셰프' 돌풍, 화제성까지 휩쓸었다 2025-08-27 13:51:02
뿐만 아니라 화제성까지 싹쓸이하고 있다. 뜨거운 기대 속에 지난주 1, 2회가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폭군의 셰프’(연출 장태유, 극본 fGRD,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름그리다, 정유니버스)가 셰프와 폭군의 맛 좋은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률부터 화제성 순위까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5-08-27 10:11:14
통해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올해 상반기 여름철 선케어 캠페인 ‘SUN LOVER, UIQ’ 역시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도 전속모델 라이즈가 함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는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