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털, 모바일 타고 해외로 간다 2013-04-03 15:30:39
이미 페이스북과 동급으로 인식될 정도다.nhn의 폐쇄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밴드’도 해외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올 1월부터 라인과 연동해 일본, 대만, 태국 등에 ‘라인 밴드’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밴드 앱(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수는 세계적으로 800만건이 넘는다. nhn은 영어와 스페인어...
CJ레이싱팀, "온라인으로 모터스포츠 즐기세요" 2013-04-03 13:52:22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각종 정보와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racingteam)과 네이버 오피셜 블로그 (http://blog.naver.com/cjracingteam)를 통해 만날 수 있다는 게 팀 설명이다. 한편, 첫 콘텐츠 데이에는 3편의 카툰과 할렘 쉐이크 cj 레이싱 버전을 웰컴 영상이...
`여신` 최희-정인영 아나, 의자 배달한다~ 2013-04-03 13:18:24
화이트와 블랙이 있다. 시디즈는 T50 화이트 런칭을 기념해 2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희, 정인영 아나운서의 시디즈쉐이크 영상을 본 후 T50블랙과 T50화이트를 선택, 공유하는 방식이다.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이며,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T50 시리즈 총 100대를 제공한다. 일부 당첨자들에게는 최희,...
인피니트, 아이스크림 모델 발탁 2013-04-03 10:29:38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POP은 광고 온 에어와 함께 인피니트의 산뜻한 매력을 메인 페이지에 담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 페이스북 콘셉트는 ‘매일매일 받아보는 재미있는 팝 매거진’으로 나뚜루 POP의 주요 고객층인...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최대 50%까지 2013-04-03 09:18:54
페이스북에서 ‘수분크림 tv cf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tv나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서 cf를 보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후 url을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정품(400명)과 ‘cgv 2인 영화예매권’(50명)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스타일리더가 뭐야?” 여대생 대외활동 ‘봇물’ 2013-04-03 08:55:01
컨텐츠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게재하면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또한 패션 컨텐츠를 만들기 때문에 빠르게 신상정보를 접하고 트렌드를 예측하며 같은 또래의 동기들과 패션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사실 오늘 입고 온 아이템이 바로 얼마 전 구매한 르샵 신상이에요. 라인이 예쁘게 떨어지는...
다솜 앞머리 변신, 뱅 헤어로 인형 미모 과시 “상큼하네~” 2013-04-03 08:37:37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는 신곡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여러 장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주인공으로 함께한 걸그룹 시스타의 다솜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미를 물씬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그동안 옆으로 넘겼던 앞머리를 일자 뱅...
'라인' 돌풍 NHN은 어떻게 日서 성공했나 2013-04-03 07:29:53
기록적인 성공이었다. 일본 언론들은 페이스북보다 가입자 수 증가속도가 빠르다고 자랑하고 있다. 더구나 순수한 일본 국내 이용자는 4000만명에 불과하고 오히려 아랍권이나 남미, 그리고 유럽에서 많이 이용한다고 일본 언론들은 설명하고 있다.일본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라인을 쓰고 있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비추고...
삼국지를 품다, AK '만화 삼국지'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4-02 18:58:41
페이스북 내 마련된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를 언급(태그)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ak 만화 삼국지' 전집 30권을 증정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긴 유저 전원에게 '난세의 증표'(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
[한경포럼] NHN은 어떻게 日서 성공했나 2013-04-02 16:53:00
기록적인 성공이었다. 일본 언론들은 페이스북보다 가입자 수 증가속도가 빠르다고 자랑하고 있다. 더구나 순수한 일본 국내 이용자는 4000만명에 불과하고 오히려 아랍권이나 남미, 그리고 유럽에서 많이 이용한다고 일본 언론들은 설명하고 있다. 일본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라인을 쓰고 있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비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