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뚜레쥬르, 자체 캐릭터 '빵식이·익구·크림이' 개발 2020-09-14 09:54:01
개발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MZ세대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뚜레쥬르만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캐릭터를 새롭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MZ세대는 1980∼2000년생을 이르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2004년생인 'Z세대'의 합성어다. '빵식이'는 식빵을 형상화했고, '익구'는 케이크를...
손나은X송민호, 스타일아이콘 부캐 소환 [화보] 2020-09-14 08:13:00
분방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한 캠페인인만큼 MZ 세대를 대표하는 셀럽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손나은과 송민호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손나은과 송민호는 인기 아이돌이라는 본캐는 물론 예능이면 예능, 연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부캐까지 영역의...
까르띠에,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 공개 2020-09-11 11:00:00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mz 세대 대표 3인과 함께한 것으로 역동적인 무브먼트, 변화무쌍한 반전 매력, 모던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코드 등 파샤의 매력을 똑 닮아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 주인공 지수는 파샤 드 까르띠에의 공통점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재능과 개성, 가능성을 표현했다....
'진통제 200배 효능'…코로나 공포에 불티나게 팔리는 음식 2020-09-11 09:08:51
챌린지'를 유행처럼 선보이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사로잡은 인기 애플리케이션 틱톡에는 매운맛을 찾는 조회수가 1400만회를 넘었다.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격히 재확산한 지난달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증가했다. 편의점 CU가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기 시작한 2주...
현대차, 유럽서 '수소의 가치' 알린다 2020-09-10 17:48:46
전문가와 오피니언 리더들이 현대차의 수소·전기차 ‘넥쏘’를 운전하는 콘텐츠를 통해 현대차가 보유한 수소연료전지 기술의 우수성 등을 알리는 캠페인이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자동차·모빌리티 분야 전문가뿐 아니라 음악·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SNS 인플루언서(온라인에서 영향력이...
효정 합류…'겟잇뷰티 스튜디오' 선미와 호흡 맞춘다 2020-09-10 15:29:59
앞둔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를 아우르는 말)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MC 확정…오마이걸 효정도 합류 2020-09-10 11:33:14
공개 예정이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를 아우르는 말)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100만원짜리 20만원에 산다"…없어서 못 파는 'B급' 제품들 2020-09-10 08:22:59
소비가 늘어나고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들이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점을 발빠르게 반영한 것이다. 합리성을 강조하는 MZ세대는 필요한 성능과 만족감을 준다면 리퍼브 제품이라도 망설이지 않고 구매하는 경향을 보인다. 롯데쇼핑은 아울렛 매장 내에 리퍼브 전용 제품 매장을 속속 도입했...
KT SK LG 인터넷가입, IPTV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지급하는 인터넷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인기 2020-09-10 00:00:06
업체들은 소비의 주축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어 OTT, IPTV에 대한 수요와 가입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비대면 트렌트가 형성되고 있어 소비자들은 넷플릭스와 IPTV결합상품가입을 위해, 대면하지...
앱 마케팅 익숙한 2030, 포장·배달 전문 치킨집 창업 뛰어든다 2020-09-07 11:01:39
이루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합성어)가 치킨집 창업에 적극 뛰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내점 고객을 받지 않고 배달과 포장만 전담하는 신개념 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가 출시 2개월 만에 100건 넘게 신규 창업 계약이 맺어졌다고 밝혔다. 주목할 점은 계약자 가운데 절반 이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