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꿰뚫어 본다" 엑시즈,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2013-11-26 07:58:00
옴니채널 시대-온라인 유통산업을 위한 스마트 커머스 차별화 전략 세미나'를 진행한다. 엑시즈의 개요 및 주요 활용 케이스 등은 이 자리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엑시즈의 특징은 인터넷 사이트(www.ecsees.com)에서도 볼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유통업의 거스를 수 없는 대세 '쇼루밍족'> 2013-11-19 12:01:19
실제 선진 유통업체들은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사이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통합관리하는 '옴니(Omni) 채널' 전략을 구사하거나 쇼루밍족의 편의를 제고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영국의 '존 루이스'(John Lewis) 백화점은 작년 10월 매장 곳곳에 인터랙티브스크린을 설치, 소비자들이 정보를 검색한 뒤...
[책꽂이] 사장은 왜 밤에 잠 못드는가 등 2013-10-03 17:33:19
고객의 관점에서 채널을 설계·디자인하는 ‘옴니채널 리테일링’을 하라고 조언한다. (김숙희 지음, 이담북스, 270쪽, 1만6000원) 인문·교양 디퓨징, 분노해소의 기술현대인의 삶과 인간관계를 망치는 가장 위험한 감정인 분노의 근간에는 해결되지 않은 질투와 의심이 자리하고 있다며 이를 극복하는 ‘디퓨징’ 기법을...
신헌 롯데쇼핑 대표 "백화점 아닌 오십화점으로" 2013-09-24 01:26:38
자체로만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채널과 융합해 ‘옴니 채널’ 형태로 발전할 것”이라며 “인터넷과 백화점이 결합하면서 규모가 커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이스탄불=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이미지넥스트, 온라인 판매 시작 2013-09-08 21:19:02
온라인 판매는 회사가 직접 관리한다. 가격은 360° 옴니뷰 80만 원대(국산 중형차 기준, 장착비 포함)다.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1'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상품 '옴니박스'는 장착비 포함해 110만 원대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복지몰 등에서 판매하고 향후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비주얼 테크` 대표 브랜드로 시장 선도 2013-08-27 10:04:17
`옴니히트`는 소재 표면의 `은색점`이 체온을 반사해 보온 효과를 주는 기술로 자사의 대표적인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 가벼운 가을용 재킷부터 헤비 다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적용돼 있습니다. 컬럼비아는 이번 하반기 `옴니위크 이뱁(Omni-Wick Evap)`의 선전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땀의 흡수, 배출 기능이 뛰어난...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판매 채널까지 구축했다. 여기에 색조 화장품 및 마케팅 능력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라미화장품까지 인수해 탄탄한 제조 라인과 마케팅 능력, 서비스 플랫폼이란 3박자를 갖추게 된 것이다.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 美 fda 승인 라미화장품의 전신은 리리화장품이다. 이를 동아제약이 1976년 인수하며 현재의 이름으로...
[Biz 스토리 ⑤]세계 완성차가 탐낸다…이미지넥스트, 360° 카메라 '옴니뷰' 개발 스토리 2013-07-31 08:28:29
바로 옴니뷰"라고 확신했다. 옴니뷰는 블랙박스의 단점을 극복하고 완전히 차별화 했다. 사고 이전에 내 차의 안전을 지켜주는 자기운전과실사고율 제로를 위한 신제품이란 게 그의 설명."옴니뷰는 하늘에서 차를 내려다 보는 것처럼 자동차 주변의 360° 모습을 실내 모니터로 볼수 있습니다. 4채널 블랙박스보다 카메라...
러닝족을 위한 초경량·쿨링 아이템 “나에게 필요한 것은?” 2013-06-10 16:09:00
10데니어 울트라 라이트 옴니쉴드를 적용, 뛰어난 발수 기능을 갖춰 야외 러닝 시 쾌적함을 높였다. 후드 일체형으로 후드와 밑단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 코드를 사용해 활동 시 편의성을 더했으며 남성용 섀도우 래너크와 여성용 파운틴 시티를 각각 출시됐다,. 마운틴하드웨어의 웨이 투 쿨 니트는 가벼움은...
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나는 법 “쿨링 소재를 입자!” 2013-06-05 08:32:02
있다. 컬럼비아는 옴니프리즈 제로를 출시하며 위트 있는 tv 광고를 공개함은 물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tv cf 게임 이벤트, 매장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전개했다. 이는 땀을 흘릴수록 시원해지는 새로운 쿨링기술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