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 국순당 콜라보 기념 '레이 경품' 추석 이벤트 2013-09-03 11:11:19
있다.이번 이벤트는 놀부nbg가 국순당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새롭게 선보인 대박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이 놀부와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뜻에서 마련됐다. 9월30일까지 놀부 주요 브랜드인 보쌈, 부대찌개, 항아리갈비, 숯불애장닭의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박세트를 주문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누구나 스펙 약점은 있다…나만의 스토리를 보여줘라 2013-09-02 16:47:41
있으며 사이다·콜라의 페트병도 효성이 만들고 있습니다.” (윤태준 효성 화학부문 사원·26) “서울 야경의 40%는 효성의 송배전 설비가 밝혀주고 있어요.” (구용우 효성 중공업부문 사원·28) 이들은 지난해 하반기 공채에 합격해 올 1월 입사한 동기생이다. 올해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효성 샛별 3인’을 만나...
악동뮤지션 이수현 GD 콘서트 참여‥ `미싱 유` 콜라보 `기대` 2013-08-31 13:40:50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현 외에도 탑 태양 대성 승리 등 빅뱅의 멤버들도 지드래곤의 솔로 정규 2집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나서기로 최근 확정했다. 이들은 지드래곤과 함께 빅뱅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콘서트에서 9월2일 발표할 솔로 정규 2집 `쿠데타`...
제국의아이들, 영화 '섀도우 헌터스'와 콜라보… 콘서트 시사회까지 2013-08-22 17:15:05
액션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와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제국의아이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가 제국의아이들의 신곡 '바람의 유령'을 뮤비 콜라보 진행 음악으로 선정한 것. 이에 영화의 예고편 영상에는 '바람의 유령' 음...
홍진영 아웃사이더 합동 무대, 흠잡을 데 없는 퍼포먼스… '극찬' 2013-08-19 03:29:52
둘이 계속 같이했으면 좋겠다”, “홍진영 아웃사이더 합동 무대, 진짜 최고의 콜라보 무대였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불후의 명곡2’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주군의 태양` 공효진, 4단 변신 빙의 `개공실 됐다` 2013-08-16 08:35:09
몸을 만지면 귀신이 안 보인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킹덤` 쇼핑몰의 청소부로 취직해 주중원에게 끊임없이 다가갔다. 회식자리에서 얼떨결에 알코올이 섞인 콜라를 마시게 된 태공실이 주중원의 죽은 여자친구 차희주의 영혼에 빙의 된 이후의 모습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팝아트 김지희 화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미샤는 화장품에 예술적 감성을 불어넣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국화단 스타작가 김지희의 감각적인 ‘실드 스마일(sealde smile)’ 디자인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로써 해외작가가 아닌 실력 있는 젊은 한국작가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의...
광고대행사 모그인터렉티브, '모그커뮤니케이션즈로' 사명 변경 2013-08-14 16:03:31
film project' 작품인 '청출어람'과 '사랑의 가위바위보'를 기획, 공동 제작했으며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와 진행한 'beyond 3d'를 통해 제작 지원한 3d 단편 영화 <마녀 김광자>가 2013년 몬트리올 판타지아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박종진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
클라라, 온 몸 흠뻑 적시며 '클라라 파워' 보여줬다 2013-08-14 14:49:06
샤워를 위해 동참하라", "남성들이여 우리의 힘을 보여줄 때다", "빠빠빠 댄스 보여주세요", "스프라이트 샤워 다시 한 번 안되나요" 등 남성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적극적인 참여 독려를 통해 예상보다 빠른 시일 내에 목표를 달성하며 클라라의 인기를 실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페이스북을...
키노 빈스, 문명진+허니패밀리 콜라보 공연 매진기념 양일간 아이스커피 무료 제공 2013-08-14 11:47:05
페스티발 콜라보 콘서트 매진 기념으로 kino beans 커피 브랜드사에서 후원, 협찬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양일간 콘서트에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문명진과 허니패밀리에게 많은 응원과 성원해주신 팬들과 콘서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