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손명가-에오스보떼, 4주면 확인 가능한 ‘피부개선’ 효과 2013-05-28 17:53:08
[이슬기 기자] ㈜약손명가의 ‘에오스보떼’ 화장품과 ‘동안in걸’ 미용기법이 피부 보습, 탄력, 결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안in걸은 피엔케이(p&k)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미용기법과 에오스보떼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평균연령 47.09세의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4주간 시험제품과 미용기법을...
피크닉 계절, 오감을 충족시키는 즐거운 준비물 2013-05-28 10:30:02
[이슬기 기자] 햇살 좋은 봄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떠나는 피크닉은 뭇 여성들의 로망이다. 5월. 봄의 화사함과 여름의 싱그러움이 어디론가 떠나야 할 듯 두근거리는 설렘을 전하는 시기다. 앞다투어 열리는 축제며 행사는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로 여행객을 유혹한다. 완연한 여름으로 접어들기 전 올해의 마지막 봄....
랑콤-알버 엘바즈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초현실적 상상력 뽐낸다 2013-05-27 10:30:02
이슬기 기자] 랑콤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에 앞서 티저와 메인 영상을 공개한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alber elbaz)와의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영상이다. 란콤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5월27일부터 이틀의 간격을 걸쳐 총 세 가지 티저가 공개되며 6월3일 본편이 공개된다....
[뷰티인터뷰] “생얼 피부 미인 되는 법이요?” 로얄 코스메틱스 권희숙 대표 자신만의 노하우 전해 2013-05-24 17:50:49
[이슬기 기자] 한국 여성들의 스킨케어가 ‘심플’해지고 있다. 한국 여성의 화장대는 외국 여성보다 훨씬 복잡한 경우가 많다. 기능과 라인에 맞춰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화장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피부가 무조건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유분이 과하게 공급되면 오히려 트러블이 발생할...
[뷰티신상] 매끈결 피부 위한 ‘CC크림’ 뭐가 있을까? 2013-05-24 16:21:34
[이슬기 기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민낯 메이크업은 한국 여성들 사이 특히 인기 있는 화장법 중 하나다. 피부결을 아름답게 살리는 민낯 메이크업은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화장을 한 듯 안 한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는 생기가 넘쳐흘러 화사한 매력을 더해주기도 한다. 이러한 민낯...
여자가 반하는 남자의 뷰티 포인트 ‘손’? 2013-05-24 15:27:47
이슬기 기자] 아름다운 형태를 지닌 손에 끌리는 것은 남자뿐 아니라 여자도 마찬가지다. ‘남자는 남자다워야 한다’는 인식이 옅어지면서 모양이 잘 갖춰진 손은 남자에게도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여자들이 남자를 볼 때 외모 다음으로 보는 부위가 손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곤 하니 보편적인...
미애부 ‘베리모어’ 출시, 천연 바디화장품의 새 역사 쓴다 2013-05-23 09:05:20
[이슬기 기자] 천연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한 무합성 바디케어세트 ‘베리모어’가 출시돼 화제다. 무합성발효화장품 (주)미애부는 천연으로 구성된 바디제품 특유의 낮은 세정력과 사용감을 개선하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해왔다. 그 결과 천연의 한계로 규정되었던 기포력을 강화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베리모어는...
‘연령별 화장품’ 어떤 차이가 있을까? 2013-05-22 09:57:22
[이슬기 기자] 연령에 따라 사용이 구분되는 화장품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소비자의 피부 특성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촉촉하고 가벼운 라인에서부터 고가의 영양성분이 포함된 럭셔리 라인까지 그 종류만도 수십여가지에 이른다. 각 브랜드의 제품을 모두 모아놓으면 천문학적인...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이슬기 기자] 건강한 사회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5월11일 ‘직원을 수단이 아니라 목적으로 생각하는 올바른 기업문화’를 고민하는 이들이 모여 준비한 굿컴퍼니 캠페인 선언식이 화제가 됐다. 회사를 구성하는 모든 임직원과 고객은 물론 나아가 지역과 사회의 최대행복 실현을 목표로...
진정한 다이어터 ‘24시간’ 다이어트는 선택아닌 필수 2013-05-20 08:22:00
[이슬기 기자] 부쩍 높아진 기온에 벌써부터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이 눈에 띈다. 여름을 위한 준비 방법을 묻는 각종 설문에서 늘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다이어트다. 활력이 넘치는 여름철 적당한 노출은 매력지수를 두 배는 높여줘서다. 이에 많은 이들이 각종 다이어트를 통해 보다 날렵하고 건강한 몸매를 가꾸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