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포뮬러 E 2024 상하이 E-프리 열어 2024-05-24 11:23:32
11·12라운드 -'아이온',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 각인 한국타이어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스폰서로 활동하는 포뮬러 e의 상하이 e-프리' 경기를 오는 5월25일과 26일 양일간 중국에서 열린다고 24일 밝혔다.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은...
"에르메스 켈리백 이렇게 만들어요"…'명품왕' 다 깠다 2024-05-23 18:39:00
한다는 얘기다. 다채로운 디자인은 투명 필름에 각인 장인이 손으로 새겨 넣는데, 이후 이 디자인에 필요한 마감 효과와 상세한 색상 정보는 디지털 파일로 생성된다. 에르메스가 스카프를 만드는 데 쓰는 색조는 7만5000가지에 이른다. 실크 스크린 프린팅 장인이 되려면 최소 3년이 걸리고, 이 중 2년은 전문가의 지도를...
이투스 최태성 강사, ‘제7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라이브 방송 진행 2024-05-23 12:20:18
합격자 전원에게 최태성 강사의 사인이 각인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일부 당첨자에게는 최태성 강사와 직접 역사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만점자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지난 제69회 한능검에 이어 만점자 동창회를 개최하여, 만점자와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패션 브랜드...
알로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각인 서비스 출시 2024-05-23 08:30:21
각인을 실시하고 알로드 고객만을 위한 커스텀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저 각인기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알로드의 다이아몬드 레터링 서비스는 다음 달 3일 시작되며 서비스 희망 고객은 제품 주문 시 원하는 메시지를 요청하면 된다. 강성혁 알로드 대표는 "커스텀 레터링 서비스 출시로 알로드 고객들은...
현대차·기아, 미 전기차 점유율 10% 돌파 유력 2024-05-21 17:54:23
브랜드로 각인됐다는 뜻으로, 10% 구간에 진입하면 점유율 상승 속도가 가팔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테슬라의 신모델 출시 주기가 길어지며 점유율이 50% 초반으로 떨어진 반면 전기차 신모델을 꾸준히 늘린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입니다. [자동차 업계 관계자: 가장 큰 이유는 신규로 런칭(출시)한 효과가 크죠. 기존...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2024-05-21 09:07:58
각인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다. 비비고 만두,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비비고 본갈비탕 제품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제네시스 GV70 뱅앤올룹슨 사운드, 독보적 청취 경험 선사 2024-05-20 09:11:44
스피커, 서라운드 스피커들은 모든 영역의 사운드를 고르게 블렌딩하여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로고가 각인된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ev6, 獨 전문지 비교평가서 호평 ▶ [르포]팔색조 매력 가진...
DGB대구은행, 국내 최초 지방은행서 시중은행 전환 인가 2024-05-16 16:38:24
단위 은행으로 고객에게 새롭게 각인되기 위해 사명은 ‘iM뱅크’로 변경할 예정으로 주주총회를 거쳐 추후 새로운 사명으로 결정될 방침이다. 다만 대구·경북 지역에서는 iM뱅크와 함께 ‘대구은행’ 상표를 병기해 지난 57년의 정체성을 지킨다는 계획이다. 2023년말 기준 총자산 78조원으로 외국계 시중은행에 비견되는...
자이스,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선보여 2024-05-16 15:36:43
보다 친숙한 소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으로 다가가 눈과 관련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강화할 예정이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본 캠페인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이스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각인되는 좋은 경험이길 바란다”며 “그룹의 독일 본사의 글로벌 캠페인을 아시아 최초로...
'온도주의, 거꾸로 온도계'…넛지디자인으로 에너지절약 유도 2024-05-16 13:59:42
실내 온도를 각인시키고 에너지 절약을 유도하도록 만들었다. 산업부는 대한상공회의소, 대한숙박업중앙회, 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 기관과 함께 '온도주의' 디자인을 각 산업에 적용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이호현 산업부 에너지정책실장은 "지난해보다 상업·공공건물의 에너지소비량과 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