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영 △무신사 걸즈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워크&포멀 △무신사 백&캡클럽 등 콘셉트 스토어와 △무신사 뷰티 △무신사 플레이어 등 전문관 카테고리가 집약돼 있다. 규모가 큰 만큼 바닥 타일 색으로 구역을 나눴는데 흰색은 무신사 스토어 구역, 회색은 무신사 스탠다드 구역을 의미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타임스퀘어는 무신사 걸즈를 개점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건물 지하 1층에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오는 14일까지는 무신사 걸즈에 입점한 브랜드 대상으로 오프라인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매장과 이색...
인기 일본 애니 ‘걸즈 밴드 크라이’, 한-일 웹툰화 결정 2025-12-02 16:11:18
‘걸즈 밴드 크라이’가 한국에서 웹툰으로 제작된다. 제작은 웹툰·웹소설·만화책 등을 전문으로 출판해 온 ㈜에이템포미디어가 맡았으며, 이번 프로젝트는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에이템포미디어의 공동 제작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사는 한국·일본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에이...
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을 한 공간에서 소개한다. 매장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는 '헬로 용산, 헬로 플레이어' 팝업을 연다....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무신사메가스토어’를 연다. 패션, 뷰티, 슈즈, 스포츠를 아우르는 초대형 복합 스토어다. 내년엔 성수동에 8200㎡(약 2500평) 규모의 메가스토어 2호점도 낸다. 오프라인 전문관 매장도 확장한다. 올해 말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무신사 걸즈’를, 내년 1월 성수동에 ‘무신사 슈즈’를 개점한다. 배태웅 기자...
"지지 않는다"던 모델 김성찬 사망…혈액암 초기 증상은 [건강!톡] 2025-11-07 19:11:02
무대에 오르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5 가이즈&걸즈'(온스타일)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과 유쾌함으로 주목받았다. 2019년에는 '2020 S/S 유저' 컬렉션을 통해 밀라노 패션위크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모델로서 도약했다. 이후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광고 캠페인(맥주, 노트북 등)에 참여했고, 유튜브...
가을엔 스칸디나비아의 바람을…스웨덴 영화로 맞이하는 11월 2025-10-26 16:26:21
걸즈’, 국제연합(UN) 사무총장의 평화를 위한 여정을 드라마화한 ‘함마르셸드: 평화를 위한 여정’, 가족 로드트립 영화 ‘우리의 마지막 여행’, 30세 싱글맘의 영국 해협 횡단 도전기를 다룬 ‘스웨덴 토피도’ 등도 관객과 만난다. 칼-울르프 안데르손 주한스웨덴대사는 “스웨덴 영화는 섬세한 내면의 성찰과 조용한...
"롯데월드서 50만원 결제했어요"…MZ맘들 사이 '인기' 뭐길래 2025-09-07 13:24:08
따르면 여아용 패션 브랜드 로엠걸즈는 올해 봄·여름(S/S) 시즌부터 여아 라이프스타일을 3단계로 구분했다. △등원·하원용 실용적 아이템인 데일리 공주 △모녀 커플룩을 겨냥한 미니미 공주 △생일·결혼식·콩쿨 등 이벤트용 스페셜 공주 등으로 세분화했다. 이 전략이 여자아이와 여아를 키우는 엄마들 수요를 모두...
현대백화점, 일본 최대 패션쇼서 'K패션' 특집무대 연다 2025-09-01 08:57:06
도쿄걸즈컬렉션(TGC)에 참가해 K패션 특집 무대인 '더현대 글로벌 스테이지'를 한다고 1일 밝혔다. TGC는 일반적인 패션쇼와 달리 아이돌 그룹을 비롯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공연 등이 접목된 엔터테인먼트 결합형 패션쇼로, 일본 1020세대에게 영향력이 크다. 현장 관객만 2만명,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는 500만명에...
강남 한복판에 무신사 매장…"2030 수요 정조준" [현장+] 2025-07-31 13:00:03
△무신사 걸즈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워크&포멀 등 4개 구역으로 조성됐다. ‘무신사 영’은 캐주얼한 유니섹스 브랜드, ‘무신사 걸즈’는 1020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선별했다. ‘무신사 포 우먼’은 25~35세 여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집약했고 ‘무신사 워크&포멀’은 아메리칸 캐주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