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바른에프앤비, 전 메뉴 균일가…국내 농산품 판촉에 앞장 2024-05-15 16:16:32
ESG 우수기업’에서 고객감동브랜드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미카도스시는 전 메뉴를 균일가 1900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70여 종류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 외식 산업 조성에 기여함과 더불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기업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는...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고객 감동콜센터’ 수도 올해 감소했다. 올해 고객 감동콜센터로 지정된 곳은 전체 346개 기업 중 삼성전자서비스, 삼성화재, 한화생명, DB생명, HD현대오일뱅크, KB손해보험, NH농협은행 등 9곳에 그쳤다. KMAC는 콜센터 정보기술(IT) 시스템 등 평가 요소에 고객들이 상담사와 대화하며 느끼는 공감 지수를 조사해 고객...
근로복지공단 3년 연속 무결점 공시로 '우수공시기관' 선정 2024-04-29 15:49:34
일처리), 적시(제때 제공되는 서비스), 감동(고객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자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데 나섰다. 근로복지공단은 투명하고 정확한 경영정보 공개를 위해 사전 체크리스트 운영 및 3차례의 자체점검 시스템 운영을 통한 확인?점검으로 공시오류를 사전에 예방하는 등 정확한 공시를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2024-04-18 22:59:54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 대학은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모든 사업(학부·대학원과정, 평생직업능력개발교육, 산학협력 및 훈련기관인증평가 등 8개 사업)에서 목표를 100% 달성했다. 한기대는 지난해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 20여 명을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를 위촉해 CS 역량을...
제이앤지, 지열·공기순환 특허 36건…건물 '제로 에너지'에 앞장 2024-04-16 16:02:58
있다. 제이앤지는 가치창조, 명품창조, 기술 정상, 고객 감동, 최강조직의 경영 모토로 경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매출액의 최소 3% 이상)로 쌓인 기술력을 통해 중장기 비전으로 2030년까지 ‘2030 톱-티어’가 되는 게 목표다. 제이앤지는 기부와 소아암 기금 전달, 장학금 전달 등 사회적 기업 역할을 담당하고...
정광숙 대표 "착한 제품으로 감동 마케팅" 2024-04-15 16:41:15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감동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전할 때 신뢰 관계가 성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34년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섬김’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철학을 고객과의 철칙으로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고객에게 감동마케팅으로 진심을 전할 때 관계가 성립된다.”고 하며, “34년의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섬김’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구광모 회장 "혁신은 기대 이상 경험…고객이 차별적 가치 인정해야" 2024-04-03 18:24:39
‘고객감동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LG는 지난 2일 경기 이천시 LG인화원에서 ‘2024 LG 어워즈’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LG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제품이나 서비스 분야 등에서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한 임직원을 선정해 격려하는 행사다. 구광모 LG 회장이 매년 행사장을 찾아 임직원을 격려하고...
선 없앤 TV 나온 이유 있었네…구광모 "기대 넘어선 경험이 LG의 혁신" 2024-04-03 10:00:10
취임 후 경영 화두로 '고객가치'를 제시하고, 해마다 이를 구체화하고 있다. 이에 맞춰 LG는 2019년부터 한 해 동안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낸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LG 어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LG 어워즈는 지금까지 405개 팀, 3300여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LG의 고객가치 대표행사로...
구광모 "기대 넘어선 경험과 삶의 변화가 LG가 추구하는 혁신" 2024-04-03 10:00:01
LG인화원에서 열린 '2024 LG 어워즈'에서 최고상인 고객 감동 대상(개인 분야)을 수상했다고 ㈜LG가 3일 밝혔다. 'LG 어워즈'는 지난 한해 동안 제품과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가치를 창출한 성과를 격려하는 행사로, 올해는 구광모 LG그룹 회장을 비롯해 수상자, 고객 심사단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