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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회복위 "작년 비대면 채무상담 23만명이 이용" 2021-01-26 11:18:56
운영하고 있다. 챗봇 '새로미'는 이용자에게 맞는 채무조정 제도, 신용관리 상식, 복지제도 등을 안내한다. 신복위는 "작년에 위원회 업무가 늘어났는데도 앱과 챗봇이 일부 업무를 분담한 영향으로 고객 응대율이 2019년 96%에서 작년 98%로, 고객만족도는 2019년 88점에서 작년 91점으로 올랐다"고 밝혔다....
BMW그룹코리아, 600억원 투자해 평택 차량물류센터 확장한다 2021-01-26 10:35:41
차량물류센터는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기 전 최종적으로 차량 품질을 검사하는 시설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량물류센터 규모를 확장하고 주차타워와 고전압 충전설비 등 전반적인 시설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현재 연간 7만8천대인 출고 전 차량검사(PDI) 대수는 올해...
마더케이, 2년여간 연구 끝에 신제품 PPSU 베이직 젖병 출시 2021-01-25 16:54:38
출시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연구해 마더케이의 10년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이다"라며 "특히 실제 육아를 하는 엄마들과 아기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함께 만든 젖병이라는 점이 매우 뜻 깊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 베이직 젖병은 사전 체험단 만족도 평가에서 95.4% 만족했으며 92.8%가 출시 후 구매 의사가...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재료를 모두 담아 끓이거나 조리하면 돼요. 고객의 주방에 칼과 도마가 필요 없는 최초의 식사 형태를 제안하죠.” 홍주열(45) 대표는 가정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테이스티나인을 운영하며 우리나라 레디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홍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욕구가 가정 간편식 시장의 성...
한샘, 대리점·소상공인 등 골목상권 상생 지원제도 강화 2021-01-25 15:17:06
늘리고 2023년까지 10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주거환경 사회공헌활동인 '함께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은 지난해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돕기 ...
"임직원 명절선물도 AI 추천으로 고른다", 해든앰앤씨 유통 스튜어드십 서비스 2021-01-25 10:12:02
책임지고 관리하는 일이다. 트렌드, 상품, 고객 DB를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분석 및 학습하고 행사 성격과 예산, 진행 방식 등에 꼭 맞는 사전·사후 보고서 및 상품·서비스 추천 정보를 제공한다. 유통 빅데이터 기반의 AI 상품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특판 시장 기업 고객의 요구 조건과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앤텍, 비대면 시대 맞춤형 플랫폼 `깨비나` 운영… 디딤커뮤니케이션·한국교원캠퍼스와 업무 협약 체결 2021-01-22 10:33:16
시대에 맞는 웨비나 서비스 개발과 고객 중심의 플랫폼 기획 및 사업확장에 주력한다. 마지막으로 교육부인가 원격 교육연수원인 한국교원캠퍼스는 깨비나 플랫폼 개발과 기획, 서비스 개발, 운영을 전담한다. 그동안 행사 참가 확인은 별도로 참가확인서를 요청하는 방식으로 처리해왔다. 공무원의 경우 상시학습대장에...
트렉스타, 18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2021-01-22 09:32:42
교육을 비롯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의 불만사항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객 대상 서비스만족도 및 매장만족도 조사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럽을 포함한 해외시장에서도 트렉스타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작년 코로나 19로 전세계 경제가...
대구도시공사, 행안부 정보공개 종합평가 2년연속 최우수 2021-01-22 08:18:41
‘고객 만족도’를 포함한 지표에서 만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올해 평가는 총 587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행정안전부는 총 4개 분야(사전정보, 원문공개, 청구처리, 고객관리)에서 기관 유형별 평가순위 및 점수를 매겨 총 4개 등급을 부여했다. 이종덕 대구도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더욱 투명하게 행정정보를...
바디프랜드, 치료 보조기기 특허 1위…5년 무상 AS도 2021-01-21 15:19:39
2413건을 출원해 그 중 1354건을 등록했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돋보인다. 대다수 판매점을 본사 소속 직영점으로 운영한다. 전국 121개 직영 전시장에서 전문 영업직원의 상담을 통해 렌털 해지율 1% 미만을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장인 5년 무상 사후관리(AS) 서비스, 렌털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