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AK21, 44부터 120까지…'여성의류 ALL 사이즈' 쇼핑몰 2024-05-29 16:11:08
사이즈까지 모든 사이즈를 취급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 본인의 몸에 맞는 예쁜 옷을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빅사이즈’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NAK21은 좋은 옷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높은 품질의 자재들을 활용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으로...
디지털 전환 속도 내는 부산은행…빅데이터로 신사업 발굴 2024-05-29 15:59:01
부산은행의 주요 고객층이 부산에 한정됐다는 특성 때문에 국내 주요 대기업과의 데이터를 교환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다. 부산은행은 2019년 부산의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 지정 사업을 활용해 물류, 관광, 공공안전 등 지역 강점 산업과 금융을 연결한 디지털 바우처를 발행해 유통하는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점심값 아끼는데 이것만한 게 없어요"…MZ 직장인들 '우르르' 2024-05-29 15:00:18
위해 가입한 편의점을 방문하게 되고, 도시락과 함께 마실 음료나 컵라면 등 추가 구매로 이어지는 전후방 효과도 발생한다. 업계 관계자는 구독 서비스 인기에 대해 "고물가로 인한 '알뜰 소비'를 위해 편의점을 주 소비 플랫폼으로 이용하는 고객층이 많이 찾는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장어 한 마리 통째로…정호영 셰프 음식, 편의점서 맛본다 2024-05-29 11:05:53
판매가인 8000원보다 2배 저렴하다. 가다랑어포 액기스 국물에 파 플레이크, 연겨자, 얼음을 넣어 먹는 상품으로 얼음 컵이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밀레니얼+Z)세대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협업할 수 있는 메뉴로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손흥민 피자' 한정판으로 나온다 2024-05-29 10:36:03
인지도를 쌓는 데 유리하고, 해외나 팬덤 등 새 고객층 확보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매출 증가로도 증명되는데 메가MGC커피 '손흥민 커피'로 불리며 이 커피 전문점 운영사인 앤하우스의 지난해 이익이 전년 대비 두 배 넘게 늘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와 장어덮밥·냉우동 출시 2024-05-29 09:03:13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협업할 수 있는 메뉴로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메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B금융, 은행·증권·보험 '복합 자산관리센터' 선보여 2024-05-28 14:58:27
있다는 게 KB금융[105560]의 설명이다.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은 "KB 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 프레스티지는 개인·법인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경험을 주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평생 금융 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hk999@yna.co.kr...
KB금융, 은행-증권-보험 업무 원스톱 처리 PB센터 열어 2024-05-28 10:31:41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는 강남지역 허브로서 개인고객,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리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신세계인터 "9월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출시…라이선스 맺어" 2024-05-28 09:22:43
모터사이클 문화에 친숙한 고객층뿐 아니라 브랜드 정신에 공감하는 20·30세대를 겨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젊은 층이 좋아하는 온라인 플랫폼과 핵심 지역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판매하고 차별화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4시간 쉬지 않고 돌아간다"…기아 中 옌청공장 가보니 [현장 르포] 2024-05-27 13:41:27
검토중"이라며 "EV5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있기 때문에 생산 목표를 맞추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목표로 2005년 옌청에 공장을 세웠다. 기아차의 중국 진출 교두보가 된 옌청으로 기아차 하청업체들도 쏟아져 들어왔다. 지금도 100개의 기아 하청업체들이 옌청에 공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