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억 넣으면 700만원 꽂힌다…예비 의사들 몰리는 회사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07 07:00:07
브랜드 ‘한우리 몰입독서’를 이달 공식 런칭했는데 내년 실적 효자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몰입독서란 2~3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우리 선생님(전국 4600명)이 1시간 30분가량 ‘책을 재미있게 잘 읽는 법’을 알려주는 것이다. 10여 명이 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퀴즈하는 방식이 많았는데,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
BMW코리아,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XM 레이블' 국내 출시 2025-12-01 09:22:38
레이블(XM Label)’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BMW XM은 오직 M 브랜드로만 만나볼 수 있는 초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로 1978년 M1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M 전용 모델이자 BMW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기도 하다. 이번에 BMW코리아가 출시하는 BMW XM 레이블은...
"라부부 사려면 커피 먹고 100달러 써라"…北 짝퉁 '스벅' 안내문 2025-11-28 08:29:32
가구 브랜드 이케아와 매우 유사하다"고 소개했다. 매장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실제 이케아 제품인지, 모조품인지는 불확실하다. 그러나 램프 등 일부 상품은 이케아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포장이 동일하고, 명칭도 같았다. 이에 대해 이케아 측은 "북한에 공식 이케아 판매 채널은 없다"며 "우리는 지식재산권 침해 여부를...
파라점퍼스,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에서 영감받은 브랜드…'자연과 조화' 정신 새 컬렉션에 제안 2025-11-19 15:58:46
공식 브랜드관, 561 공식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라점퍼스는 앞선 ‘봄·여름(S/S) 25’ 시즌에도 낙하산 구조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고성능 원단과 함께 실리콘 패치와 고무 지퍼 등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테크노 캡슐(Techno Capsule)’도 파라점퍼스만의...
K홍삼으로 최대 건기식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정관장 2025-11-14 18:59:01
40여 곳의 브랜드 관을 운영하며 현지 인지도 확대에 힘쓰고 있다. 함 실장은 "초기에는 교포층을 중심으로 사업을 했지만, 성장에 한계가 있어 아시아계·히스패닉·백인 등으로 소비자층을 넓히고 있다"며 "현지에서 브랜드 접점을 늘리기 위해 40여 개의 브랜드 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관장은 온라인과...
"현대홈쇼핑 Hmall에서 자동차 산다"…차봇 모빌리티-현대홈쇼핑 협업 2025-11-13 19:15:58
‘H.I.G.H(Hyundai Innovation Growth Hub)’를 통해 협력 관계를 맺고, 현대홈쇼핑의 디지털 플랫폼 ‘현대 Hmall’에 차봇 브랜드를 공식 입점시키는 한편, 오는 11월 16일(일) 자동차에 관한 모든 서비스 '차봇 플러스+' 방송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차봇 모빌리티는 지난 7월 현대홈쇼핑의 오픈이노베이션...
시청률 고공행진, 광고매출 지지부진…CJ ENM “콘텐츠 웰메이드, 곧 효과본다” 2025-11-06 18:20:29
관련해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전체 방송·광고시장 규모가 20% 감소했다”면서 “방송광고 판매가 최근 선판매 등으로 이뤄지는 방식이라 콘텐츠 성과에 비해 광고매출이 후행하는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4분기나 내년 초에 (3분기) 콘텐츠 호조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 안팎에서 바라보는...
주낙영 경주시장 “시민의 힘이 경주를 세계 속 문화도시로 세웠다” 2025-11-05 15:57:42
브랜드 가치가 크게 향상됐으며, 보문단지 리노베이션과 KTX 증편, 포항경주공항 국제선 부정기편 운항 추진 등 교통 인프라 확충으로 도시 전반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고 밝혔다. 이번 정상회의의 공식 결과문서인 ‘경주선언’은 ‘지속가능한 내일’을 주제로, 문화산업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토종OTT' 티빙, 일본 진출…일본 디즈니+ '티빙 컬렉션' 출시 2025-11-04 11:04:23
내에 '티빙 컬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디즈니+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자사 OTT 내 로컬 OTT 브랜드관을 개설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티빙은 전했다. 디즈니+는 자사의 블록버스터 콘텐츠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콘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를 꾀하고, 티빙은 현지 시장 진입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큰 호응을 얻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헤라의 립과 파운데이션을 AI 진단을 통해 체험하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게 현장에서 제작했고, 정샘물 뷰티는 눈동자 색과 피부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APEC 회원 정상과 배우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