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 2024-05-26 21:26:46
감상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자동차용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EV3에 적용되는 웹OS는 LG채널, U+모바일 TV,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스포티비 나우, 아기상어 키즈 월드, 스팅레이 가라오케, 프리게임즈 바이 플레이웍스, 골드타워 디펜스, 엘도라도 등 12개의 전용 앱...
LG전자, 기아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전기차 최초 2024-05-26 10:00:01
감상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자동차용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EV3에 적용되는 웹OS는 LG채널, U+모바일 TV,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스포티비 나우, 아기상어 키즈 월드, 스팅레이 가라오케, 프리게임즈 바이 플레이웍스, 골드타워 디펜스, 엘도라도 등 12개의 전용 앱...
"광고 싫지만…" 치솟는 구독료에 OTT 광고요금제 선택 늘어 2024-05-25 07:00:05
광고요금제 선택 늘어 언론정보학보 논문…설문 응한 구독자, 평균 2.7개 OTT 구독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자들은 콘텐츠 공급 비용의 증가로 수익원 확보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새로운 수익 모델인 '광고 요금제'에 주목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나쁘지 않은...
'CJ ENM'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 추이 및 전망 - 유진투자증권, BUY 2024-05-24 14:58:10
편성, 요금제 인상 및 광고 요금제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 및 가격 정책 도입하며 손실폭 크게 축소할 것으로 전망, 2) 올해는 작년 대비 콘텐츠 딜리버리 편수 확대되며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수익성 개선 기대, 3) 제로베이스원, JO1, INI에 이어 올해 2팀의 신인 걸그룹 데뷔로 자체 아티스트 활동 활발하게 이어지며...
LG유플러스, 신규 슬로건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 광고 론칭 2024-05-24 09:32:05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광고는 LG유플러스가 ’AX 컴퍼니’로의 도약을 알리는 광고인 만큼 100% AI 기술을 활용했다”며, "지난해 청년 요금제 광고를 시작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지식재산(IP) 마케팅 등에서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AI를 활용한 마케팅을...
"인터넷+TV 150만원 할인" 통신4사 과장광고에 14억7천만원 과징금 2024-05-22 11:45:00
부과받았다. 방통위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통신4사의 온·오프라인 광고물 1천621건에 대해 사실조사를 한 결과, 이 중 이용자의 합리적 선택을 제한하는 허위·과장·기만광고 위반행위 465건(28.7%)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사업자별 위반율은 SK텔레콤 32.7%, KT 29.9%, SK브로드밴드 24.5%, LG유플러스 23.3% 순으로...
'인터넷+TV 가입하면 50인치 TV' 준다더니…통신사들, 결국 2024-05-22 11:24:06
사업자의 온오프라인 광고물 1621건에 대해 사실조사를 벌였다. 이 결과 이용자의 합리적 선택을 제한하는 허위·과장·기만 광고 위반행위 465건(28.7%)을 적발했다. 위반 유형별로는 ‘인터넷+TV 가입 시 50인치 TV 제공’, ‘총 70만원 할인’ 등 혜택만 표시하고 이를 받기 위한 요금제, 약정기간, 제휴카드 이용실적...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낮게 책정한 요금제로 발길을 돌린 결과로 풀이된다.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도입 국가 회원 10명 중 4명 선택" 넷플릭스는 15일(현지시간) 광고형 요금제 글로벌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40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올해 1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 가전 박람회에서 넷플릭스가 밝힌 광고형 요금제...
넷플릭스, 말 많던 광고요금제 "가입자 폭증" 2024-05-16 15:39:52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가입자가 전 세계에서 4천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1월 2천300만명에서 대폭 늘었다. 넷플릭스는 15일(현지시간) 광고요금제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4천만 명을 넘어섰다면서 이 요금제가 시행되는 국가의 가입자 중 40%가 광고요금제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11월 출시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4천만명…1월 2천300만명서 급증 2024-05-16 15:21:10
=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가입자가 전 세계에서 4천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1월의 2천300만명에 비해 대폭 늘어났다. 넷플릭스는 15일(현지시간) 광고요금제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4천만 명을 넘어섰다면서 이 요금제가 시행되는 국가의 가입자 가운데 40%가 광고요금제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광고요금제는 이용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