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왜건형 모델 '뉴 M5 투어링’ 국내 출시 2025-12-04 13:56:58
M5 투어링은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적용된 M5 전용 키드니 그릴과 대형 공기흡입구, 보닛의 파워돔이 적용됐다. 트렁크까지 길게 이어지는 루프 라인과 근육질을 연상케 하는 숄더라인이 스포티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후면부는 세로형 리어 리플렉터와 좌우 트윈 테일파이프를 통합한 대형 디퓨저, 투어링 전용 리어...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이마트, 내달 10여종 출시 2025-12-03 06:00:09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선보였다. 이마트는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자 이 가격대의 제품을 매달 연달아 출시했다. 지금껏 10여개 브랜드가 '4천950원' 제품을 출시했으며 누적 16만5천개가 판매됐다. 이에 더해 이날 남성용 기능성 라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관련 제품을 보다 손쉽게 찾을 수...
글루타넥스,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2 15:14:32
‘글로우 테라피 앰플’과 ‘글로우 테라피 스피큘샷 15000’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최근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신라면세점 등 전국 10개 주요 오프라인 채널로의 입점 확대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세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글루타넥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으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행사에는 '퍼펙트 글로우'에 참여한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K뷰티 트렌드' 서유현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인플루언서들이 만들어낸 '코리아 글로우 업(KOREA GLOW UP)'이라는 밈과 챌린지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 거주하거나 여행하면 예뻐진다"라며 K-뷰티를 알기 전과 후를 비교한 영상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 유행처럼 퍼져 나가고 있는 것. 이에 K-뷰티를 직접 체험하거나 쇼핑을 위해 한국까지 오는 외국인들이...
BMW코리아,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XM 레이블' 국내 출시 2025-12-01 09:22:38
키드니 아이코닉 글로우’, 대형 공기흡입구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발산한다. 보닛에 자리잡은 두 개의 파워 돔은 BMW XM 레이블의 강력한 성능을 암시하며 길고 유려하게 흐르는 루프라인으로 쿠페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BMW XM 레이블의 독보적인 외관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의...
클래시스, HIFU 뷰티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 출시... 기념 행사 개최 2025-11-27 16:28:05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한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SHURINK HOME Lift2Glow)’를 오는 28일 전격 공개와 함께 출시 기념 행사 ‘슈링크홈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 공개되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슈링크의 기술을 홈케어 영역으로 확장한...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회사 관계자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전문 의료미용기기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첫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 중심의 프리미엄 홈 뷰티 솔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공식 출시 전인 27일까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프리론칭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일본 코스트코 전점 입점 2025-11-20 14:24:48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인기 제품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시장 특성에 맞춰 텍스처, 컬러, 성분 등을 현지화한 제품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2025-11-20 08:28:35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인기 제품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시장 특성에 맞춰 질감과 색, 성분을 현지화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현지화와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