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서 들여와 中·日 수출…코오롱FnC의 '지포어' 성공 전략 2025-12-11 17:14:47
지난 4월 일본 도쿄 럭셔리 쇼핑몰 ‘긴자 식스’의 패션관에 동아시아 첫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같은 달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쇼핑몰 ‘완샹청’에도 지포어 매장을 열었다. 중국에서는 선전을 포함해 상하이, 청두, 베이징 등 4곳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시아 매장의 공통점은 매력적인 입지다. 코오롱FnC...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코오롱FnC는 지난 4월 일본 도쿄 럭셔리 쇼핑몰 '긴자 식스'의 패션관에 동아시아 첫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같은 달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완샹청(The mixC) 쇼핑몰에도 지포어 매장을 열었다. 중국에서는 선전을 포함해 상하이, 청두, 베이징 등 4곳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시아 매장의 공통점은...
日주식시장 강세에 사치재 소비 늘었다 2025-12-08 17:41:59
마쓰야긴자 보석판매점의 올 11월 보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증가했다. 시계 매출도 약 65% 늘었다. 고급 백화점인 다카시마야도 11월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 늘어나 5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였다. 미쓰코시백화점과 이세탄백화점을 산하에 둔 이세탄미쓰코시홀딩스는 연간 300만엔(약 2800만원) 이상을 소비하는...
서울 명동, 연간 임대료 9위…1위는 '와우' 2025-11-19 16:28:14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 (5위, 1,364달러), 일본 도쿄 긴자 (6위, 1,257달러)가 순이다. 전 세계적으로 리테일 임대료는 평균 4.2% 상승했으며, 조사 대상 상권의 58%에서 임대료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주 지역이 7.9% 올랐고 유럽은 4%, 아시아태평양은 2.1% 상승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홍콩 침사추이...
서울 명동, 세계 주요 도심상권 중 연간 임대료 9위 유지 2025-11-19 15:25:52
긴자(6위, 1천257달러) 등 순으로 임대료가 높았다. 전 세계적으로 리테일 임대료는 평균 4.2% 상승했고, 조사 대상 상권의 58%에서 임대료가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미주 지역이 7.9% 올랐고 유럽은 4%, 아시아태평양은 2.1% 상승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준으로는 홍콩 침사추이가 임대료 1위를 차지했고 이어 홍콩...
"지하철역 번호만 보면 열차 방향 알 수 있게 안내판 개선해야" 2025-11-02 06:00:03
적고, 정거장별로 숫자를 지정해 이동 방향을 안내한다. 긴자선(G)의 긴자역(G09)에서는 G09→G01(시부야), G09→G19(아사쿠사)로, 마루노우치선(M)에서는 M16(긴자)→M01(오기쿠보), M16→M25(마루노우치)로 방향을 표기하는 식이다. 이에 따라 해당 노선에 익숙하지 않고 언어 장벽이 있는 외국인 등도 가려는 역의 번...
헤라, 日 주요 백화점 입점…한큐·미쓰코시에 정식 매장 2025-10-21 17:37:02
약 1400만엔을 기록했다. 미쓰코시 긴자점 하루 평균 매출도 기존 팝업 매장보다 약 236% 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코스알엑스보다 글로벌 인지도가 낮은 헤라를 알리기 위해 아이돌 필릭스를 모델로 기용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에 힘쓰고 있다. 헤라 관계자는 “일본 주요 백화점은 공식 입점이 쉽지 않은데 헤라가...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현지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2025-10-21 09:44:13
미츠코시 백화점 긴자점에 연달아 매장을 열었다. 헤라의 일본 1호 매장인 우메다 본점은 지난 9월 기준 누적 매출 약 1400만엔을 기록하며 일본 진출 이후 매출 최고치를 달성했다. 미츠코시 긴자점도 일 평균 매출이 기존 팝업 매장 대비 약 236% 급증하며 현지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헤라 관계자는 “일본...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 2025-10-21 08:43:20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이달에는 도쿄 미쓰코시 백화점 긴자점에 연이어 매장을 열었다. 한큐 우메다 본점 매장의 지난달 10일 개장 이후 30일까지 누적 매출은 약 1천400만엔으로 일본 진출 이후 최대를 기록했다. 미쓰코시 긴자점 하루 평균 매출 역시 기존 팝업매장보다 약 236% 늘었다. 헤라 관계자는 "일본 주요 백화...
"달러 못믿겠다"…금값에 기름부은 '디베이스먼트 트레이드' [임현우의 경제VOCA] 2025-10-19 17:10:04
있다고 예측했다. 일본 도쿄 긴자에서는 귀금속 매장이 아침에 문을 열기 전부터 수십 명이 줄을 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우리나라에서도 금괴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에는 2억원을 넘는 1㎏ 골드바 정도만 남아 있고 나머지 작은 규격의 제품은 품절 상태다. 사상 최고가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