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화장품 기업들도 남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설화수 윤조에센스 포맨’ 등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고, LG생활건강은 ‘보닌(BONNEIN)’, ‘벨먼옴므’로 기능성 라인을 확장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남성 화장품은 과거 여성 라인의 보조 카테고리였지만, 이제는...
한국 가면 저절로 예뻐진대…해시태그 ‘코리아 글로우업’ 2025-08-03 14:13:32
쓰이는 마스크팩 수출은 33.4% 증가했다. 로션·에센스·크림 등은 대중 수출이 가장 많았다. K피부를 갖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는 외국인도 크게 늘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2024년 한국 병원을 방문한 외국인은 117만 명으로 전년 61만 명 대비 약 2배(93.2%) 증가했다. 이 중 피부과에 간 외국인이 가장...
뉴메드, '말리화·쇠뜨기 복합추출물' 탈모치료 국내 특허 취득 2025-07-17 15:18:53
남성형·여성형 탈모는 물론, 원형·M자형·휴지기 등 다양한 유형의 탈모 증상에 대한 적용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 특허 기술이 기능성 화장품(샴푸, 헤어토닉, 에센스),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 가능한 원천 소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메드는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교수진이...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헤어픽서(25%)>컬크림 에센스(23%)>오일 에센스(19%)>세럼(11%)>볼륨토닉(11%) 순이었다. 복수 제품을 사용하는 비중은 44%로 대부분 2개 이상의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선호하는 브랜드는 미장센(26%)>다슈(16%)>갸스비(14%)>아모스(13%)>모로칸오일(11%)>케라스타즈(6%)>록시땅(6%) 순이었다. 스타일링...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3개 받아 2025-03-11 08:53:33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남성 피부관리 제품이다.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은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워드마크만을 활용해...
올해 어디로 여행 가지? 미국으로 떠나야 하는 10가지 이유 2025-01-29 07:19:01
뉴올리언스 재즈 앤드 헤리티지 페스티벌(4월), 에센스 페스티벌 오브 컬처(7월) 등이 펼쳐진다. 음악 팬이라면 테네시로 음악 팬에게 2025년은 특별한 해일 듯하다. 테네시주 내슈빌의 전설적인 컨트리 음악 공연장 ‘그랜드 올 오프리’가 첫 공연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 때문. 이를 기념해 ‘오프리 10’를 주제로...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을 비롯해 색조의 선쿠션, 립케어 제품이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한 1,14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6%...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