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2025-11-11 11:09:16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큰손 노희영’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기획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노희영은 계림당의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두피 밸런스 회복 철학과 진정성에 공감해 이번 리브랜딩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성별·나이·인종에 관계없이 두피 고민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건강한 변화를 제시할 수...
KMAC, 경험 혁신 플랫폼 'Asia CSCON 2025' 컨퍼런스 성료 2025-11-06 15:05:48
2026 트렌드를 전망했다. 이외에도 노희영 FNB LAB 대표와 붉닭 신화를 창조한 삼양식품 강연으로 구성된 ‘K-Food to Global’ 트랙, 성심당, 삼진어묵, 배달의민족 사례로 구성된 ‘Global Attraction to Korea’ 트랙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행사장 외부에는 신한은행, 신한카드, 삼성화재, 법무법인(유한) 린,...
"입장까지 500m 대기해야"…DDP에 29만명 '깜짝 방문' 2025-10-22 11:15:01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도 “서울은 이제 뉴욕·파리와 나란히 세련된 디자인과 취향을 대표하는 도시가 됐다”고 평가했다. 서울디자인위크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산업 촉진제로 발전 중이다. 디자인 전공 대학생 19개 팀이 농심·LG전자 등 기업과 협업해 신제품 콘셉트를 선보인 ‘영디자이너 특별관’도 주목받았다....
KMAC, 'Asia CSCON 2025' 11월 4일 킨텍스 개최 2025-10-20 14:29:33
Global’ 세션에서는 식음연구소 노희영 대표가 K-Food의 글로벌 브랜딩 인사이트를 발표한다. ‘Global Attraction to Korea’ 세션에서는 배달의민족, 삼진어묵, 성심당이 참여해 로컬 브랜드가 글로벌 관광 명소로 성장한 사례를 공유한다. 배달의민족은 ‘K-라이프’를 세계에 알리는 플랫폼 전략을, 삼진어묵은 부산...
29CM가 집을 만들면? 12일간 디자인 미술관이 된 서울 2025-10-16 17:48:01
김정운 문화심리학자부터 노희영 비주얼 디렉터, 김재원 문구편집매장 포인트오브뷰 대표, 황두현 가구 브랜드 잭슨 카멜레온 대표까지 각자의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연사들이 17일과 18일 ‘디자인 콘퍼런스’에 모여 자신들의· 경험을 나눈다. 서울디자인위크는 26일까지 이어진다. 강은영 기자 qboom@hankyung.com
[게시판] 주영문화원, 차세대 작가 8명 선정·전시 2025-10-16 08:00:01
참여 작가로 노희영과 안상범, 이유민, 전우진, 조재, 조지훈, 주우진, 최수현 등 8명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에는 165명이 지원했으며 아이콘 갤러리의 대프니 추, 테이트 모던 국제미술부의 앨빈 리, 헤이워드 갤러리의 융 마가 심사를 맡았다. (런던=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서울디자인위크 개막…AI 시대 ‘디자인의 역할’ 논한다 [뉴스+현장] 2025-10-15 18:50:30
정체성과 역할’을 주제로 강연하고, 18일에는 노희영 비주얼 디렉터, 김재원 ‘포인트오브뷰’ 대표, 황두현 ‘잭슨카멜레온’ 대표 등이 ‘AI 시대 취향의 재정의’를 논의한다. 이 밖에 DDP 디자인랩에서는 ‘시팅서울(Seating Seoul)’ 전시가 열려 송봉규·잭슨홍·전산 등 100명의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개의...
"핵심 전략산업으로 육성"…문체부, 'K-관광 혁신 전담팀' 출범 2025-09-03 13:24:03
논의에 깊이를 더한다. 업계에서는 브랜드 전략가 노희영 대표,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 트립비토즈의 정지하 대표, 마스터카드 최동천 대표가 위원으로 참여한다. 또한 여행작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국내외 여행 경험을 소개해 온 태원준 작가, 2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여행 콘텐츠 유튜버 '우니의 끼니',...
문체부, 'K-관광 혁신 전담팀' 출범…"전략 산업으로 육성" 2025-09-03 13:10:00
높일 계획이다. 민간 부분 주요 참여자는 ▲ 브랜드 전략가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 ▲ 외국인 대상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의 임혜민 대표 ▲ 영상 기반 숙박 예약 서비스 '트립비토즈'의 정지하 대표 ▲ 유튜버 '우니의 끼니' ▲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등이다....
"가게서 총격까지 당해"…'美 컵밥 매출 600억 신화'의 고백 2025-07-13 09:26:13
편이다"라고 놀라워했고, 노희영 대표는 "지금 말로는 '뺏겼다, 내려왔다'고 하지만 사실 엄청난 상처일 거다, 그것을 극복하고 일어날 때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다"고 공감했다. 한편, 송 대표의 유타컵밥은 2023년 기준 매출 600억을 달성하고 2022년에는 미국 사업 오디션 프로그램 '샤크탱크'에 출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