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R 서비스도 구독 모델이 '대세'…68만명이 선택한 '이곳' 2025-09-30 18:06:32
잡고 있다. 브레인커머스가 운영하는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은 30일 멤버십 출시 8년 만에 뉴적 구매자수 68만7620명을 넘었다고 발표했다. 총 유료 구독 멤버십 구매 수는 173만3605건을 기록했다. 구매 수 가운데 프리미엄 멤버십 비중은 71.7%를 차지했다. 잡플래닛은 일반 멤버십보다 높은 비중으로 열람을 넘어 심화...
토종 OTT '국내 최대' 연합 결성…광고플랫폼 통합 본격화 2025-09-19 11:24:17
보유한 커머스·라이프스타일 데이터를 연계해 광고주가 고가치 소비자에게 더 정밀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VOD뿐만 아니라 구독자를 포함한 모든 이용자에게 도달 가능한 만큼 광고주 입장에선 폭넓은 선택지를 확보할 수도 있다. 양사는 이번 통합을 통해 국내 거대 동영상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글로벌...
티빙x웨이브, 통합 광고 플랫폼 출범…"월간 1천만명 도달" 2025-09-19 10:57:09
18~19일 서울 압구정 쿤스트할레에서 '티빙x웨이브 뉴웨이브 2025' 행사를 열고 광고주와 마케팅 업계에 양사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소개했다. 티빙과 웨이브는 통합 광고 플랫폼의 핵심 경쟁력으로 월간활성이용자(MAU) 1천만 이상의 도달력, 지상파·CJ ENM·종편 등 프리미엄 채널과 라이브 콘텐츠 기...
디뉴먼트, 라라스테이션·트랙스로지스와 MOU 체결…동남아 K-뷰티 유통 공략 박차 2025-09-09 16:52:36
등 주요 동남아 시장에서 더욱 유기적인 K-뷰티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판매 채널 확대, 콘텐츠 공동 기획, 현지 물류 효율화 등 전방위 협력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신나라 대표는 “이번 MOU는 단순한 마케팅 협업을 넘어, 브랜드와 콘텐츠, 물류를 모두 포괄하는 동남아 K-뷰티 커머스의 생태계를 구현한다는 데 큰...
"전 세계 청년 응원"…세븐틴, 유네스코에 3억5000만원 기부 2025-08-13 09:12:06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디지털 커머스 콘텐츠 플랫폼 주피터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 컬렉션이다. 멤버들이 제작에 참여한 가죽 재킷과 이들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가 출시돼 관심 받았다. 카싱 룽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라부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디자이너 윤 안과 협업한 목걸이 등도 판매됐다. 한편 세븐틴...
'청담글로벌' 52주 신고가 경신, K-beauty Tiktok Hunters 2025-07-23 11:32:10
1,305억원으로 12M FWD PER 6.0배 수준. 미국, 중국 뉴커머스로의 유통 확장에 따른 수익성 개선 및 자회사 의 합산 실적 턴어라운드 감안 시, PER은 10~15배(시가총액 2,140억~3,211억원)까지 적용 가능 판단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청담글로벌' 52주 신고가 경신, K-beauty Tiktok Hunters 2025-07-18 12:20:15
1,305억원으로 12M FWD PER 6.0배 수준. 미국, 중국 뉴커머스로의 유통 확장에 따른 수익성 개선 및 자회사 의 합산 실적 턴어라운드 감안 시, PER은 10~15배(시가총액 2,140억~3,211억원)까지 적용 가능 판단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CJ온스타일, 하지원·최시원 출연하는 릴레이 '라방' 2025-06-09 09:52:53
출시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뉴 셀럽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첫 주자인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는 이날 메이크럽 브랜드 '투슬래시포'(9일)를 방송하고, 이어 오는 11일에는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은 다이어트 식품 ...
롯데마트, '헬로 썸머 페스티벌'…수박 한 통 9천원대 2025-05-27 06:00:08
있는 즉석조리식품과 인기 가공식품도 준비했다. '뉴 한통가아아득 치킨'은 9천원대에 팔고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는 기존 5장에 3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 팀장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앞두고 제철 먹거리를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삼송E&M, 중기부 혁신형 인증 3종 ‘메인비즈·이노비즈·PMS’ 획득 2025-04-29 13:58:10
자체 K-POP 콘텐츠 플랫폼과 미디어 커머스 브랜드 개발에 집중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호선 대표는 “메인비즈에 이어 이노비즈, PMS 인증까지 확보해 ㈜삼송E&M의 콘텐츠 기술력과 경영 시스템의 혁신성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