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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LG생활건강의 더후도 한방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시작된 한류는 여기에 불을 붙였지요. 드라마가 중국에서 흥행하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기도 급성장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2015년 나란히 매출 5조원을 넘기며 역대급 실적을 썼습니다....
진격의 K뷰티…中서도 바닥 찍고 반등 2024-05-16 18:11:10
개선된 효과라는 분석이다. 더후는 궁중 처방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브랜드로 방향성을 잡았다. 임상시험 등 과학적 근거를 보강한 ‘환유&천기단’ 등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달 중국 상하이시가 주최한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는 더후 등 브랜드가 ‘과학기술상’을 처음 수상하기도...
LG생활건강 더후·CNP, 상해 뷰티페스티벌서 '과학기술상' 받아 2024-05-16 10:29:46
LG생활건강 더후·CNP, 상해 뷰티페스티벌서 '과학기술상' 받아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더후와 CNP가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설화수에 앞서 LG생활건강의 더후가 지난달 말 올리브영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처음 입점했다. 더후도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올리브영 천하’로 재편됐음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더후)’는 지난달 말 올리브영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첫 입점했다. 더후 역시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뷰티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사실상 ‘올리브영 천하’로 재편된 상황에서 두 브랜드가 나란히 입점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화장품·카지노…中소비주 다시 뜬다 2024-05-07 15:54:12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더후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LG생활건강은 올들어 이날까지 주가가 22%가량 뛰었다.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이 2021년 3분기 이후 10개 분기만에 영업이익이 증가세로 돌아선 영향이다. LG생건은 더후 리브랜딩 이후 중국 온라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같은 기간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은 주가가...
"LG생활건강, 더후 리브랜딩 효과 긍정적…투자의견↑"-유안타 2024-05-07 08:56:15
4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대표 브랜드 더후의 리브랜딩이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는 분석에서다. 이 증권사 이승은 연구원은 "화장품 리브랜딩이 시작되면 소비자가 새로운 이미지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며 "이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가 일시적으로 감소해 초기 실적은 저조할 수 있다"고 했다. ...
[오늘시장 특징주] LG생활건강(051900) 2024-05-02 10:21:02
더후'의 리브랜딩이 성공적이었으며, 중국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는 소식입니다. 또한, 국내 시장에서도 쿠팡, 올리브영과 같은 신규 판매 채널을 통해 영업이익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중국 시장에서의 오프라인 및 면세 채널 확장, 그리고 북미, 일본, 동남아 시장으로의...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증가했다. 매출은 지난해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영업이익은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반등했다. 특히 화장품 사업 매출이 5.6%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3.1% 늘면서 성장을 이끌었다. 리뉴얼해 내놓은 주력 제품인 ‘더후’가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과 중국·북미에서 인기를 얻으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는...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성장세가 두드러졌는데, 프리미엄 화장품인 더후의 중국 사업 실적 개선이 원동력이었습니다.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을 앞세워 중국판 틱톡 더우인에 집중한 결과 2021년 이후 줄곧 내리막을 걷던 중국 지역 매출이 전년 대비 10% 반등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중국에서 오휘와 숨의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