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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니아,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코스메르나’ 국내 공식 출시 2025-12-18 10:33:00
사용하는 두피케어 제품으로, 매일 반복해서 사용해야 하는 부담을 해결한 제품이다. 바쁜 일상 속에 두피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공식적으로 제품 출시가 되지 않아 제품구매에 제약이 있었으며,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신속한...
"합성 아니라고?"…발등에 붙인 '귀' 진짜였다 2025-12-12 11:00:38
사고로 A씨는 왼쪽 귀, 두피, 얼굴을 심각하게 다쳤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지만, 귀가 떨어져 나가면서 정교한 재건 수술이 필요했던 상황. 그의 상태를 본 의료진은 혈관 손상이 너무 커 귀를 원래 위치에 곧바로 다시 붙이는 것은 일단 불가능하다고 봤다. 주집도의 산둥성첸포산병원 외과 추 선창 박사는 "절단된 귀...
닥터스시크릿PGA, 보이그룹 엔카이브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2025-12-11 15:26:15
지친 두피를 닥터스시크릿 헤드스파로 관리받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닥터스시크릿PGA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젊은 세대에게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두피·모발 관리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알릴 예정이다.
성사기획, 프리미엄 '엘릭 샴푸' 출시…'짧은대본' 주역 배우 민채은 모델 발탁 2025-12-11 15:16:19
안전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건강한 두피 산성도인 pH 5.5의 약산성 샴푸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나 페녹시에탄올 등 자극 우려 성분을 배제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은 레몬 시트러스와 앰버 머스크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성사기획 측은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는...
SNS속 '딥페이크 광고'…AI 표시 안하면 5배 징벌적 손배 추진 2025-12-10 17:31:52
두피염 치료법, 딱 3개월만 드셔보세요.” 최근 SNS에서 확산한 이 광고 속 ‘S대 출신 전문의’는 실제 인물이 아니다. 인공지능(AI) 기술로 만든 딥페이크 가상 전문가다. 명문대 출신 의료인을 내세워 식품·의약품 효능을 과장하는 광고가 기승을 부리면서 건강 정보에 취약한 노년층을 중심으로 피해가 커지자 정부가...
"병원 오지 말고 '이것' 하세요"…'S대 출신 의사' 알고보니 2025-12-10 13:06:01
꽉 잡힙니다" "의사가 바라본 최악의 지루성 두피염 치료법…딱 3개월만 드셔보세요" 최근 SNS에서 확산된 이 광고 속 'S대 출신 전문의'는 실제 인물이 아니다. 인공지능(AI) 기술로 만든 딥페이크 가상 전문가다. 명문대 출신 의료인을 내세워 식품·의약품 효능을 과장하는 광고가 기승을 부리며, 건강 정보에...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탄력 관리 등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늘렸다.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높여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키로 했다. 매장은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대용량 구성을 소분해...
라이브엑스, ‘탐즈 홍진경 에디션’ 첫 홈쇼핑서 완판 달성 2025-12-01 16:29:23
구성한 두피 집중 케어 세트로 진행됐으며, 방송 시작 직후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탐즈 홍진경 에디션은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두피 건강, 모근 탄력, 밸런스 조절 등 탈모 초기 단계 관리 효과를 총 16건의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받았다. 이번 완판은...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2차 물결'은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를 뿐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