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예의 배신자'에서 혁신가로…흙에 서린 신상호의 60년 순애보 2025-12-16 10:47:46
용품 등을 수집하기 시작한다. 네 번째 전시 공간인 ‘사물과의 대화’에서는 작가가 1990년대부터 모아온 수집품을 공개한다. 아프리카 공예품뿐 아니라 유럽에 수출된 중국 청화백자, 오래된 산업 기기 등 컨테이너 단위로 실어 오며 수집한 서로 다른 문명과 시대의 사물들은 작가에게 영감의 원천이자 장난감이 됐다....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및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정훈 대표(48)가 2023년 1월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기능과 패션을 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이다. 제품들은 ON&OFF WATER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On water 컨셉은 물과 연계된 해양, 수상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과 스키, 보딩 같은 겨울 아웃도어 활동 등에 관련된...
믿을 건 패션…코오롱FnC, '헬리녹스'로 승부수 2025-10-22 15:39:08
등산 스틱으로 시작, 의자 등 캠핑 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코오롱FnC는 지난해 헬리녹스의 의류 사업권을 따낸 바 있다. 헬리녹스 웨어는 회사의 기술력과 미학을 옷으로 옮겨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헬리녹스 웨어 관계자는 “경량성, 내구성, 혁신성을 입는 형태로 확장했다”며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올해도 나왔다"…불 없이 끓여먹는 라면 내놓은 경동나비엔 2025-09-29 15:12:38
특히 뜨거운 물을 구하기 어려운 등산,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올해도 보일라면 재출시를 결정했다.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변경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운동에 빠진 중국" 中 '전민건신' 정책에 스포츠용품 수요 급증 2025-09-28 14:07:45
스포츠용품 시장의 38.8%를 차지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홈트레이닝 수요가 크게 늘었고 캠핑·등산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증가로 관련 용품 구매가 증가한 영향이다. 온라인을 통한 스포츠용품 판매 증가도 주목할 만하다. 온라인 스포츠용품 판매는 2024년 약 3337억위안으로 전년 대비 22.6% 증가했다. 전자상거래...
런웨이에서 러닝까지... 패션이 뛰기 시작했다 2025-09-11 17:50:42
시즌 히말라야의 전설적인 여성 세르파(등산 조력자)인 락파를 페르소나로 내세운 데 이어 연장선상에서 다시 한번 역동적 여성에 주목한 것. 대형 스크린에는 도시 곳곳을 질주하는 러너가 등장하는 동영상이 쇼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상큼한 네온색과 상반된 얌전한 톤 다운된 컬러가 묘하게 어울리며, 일상성과...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가장 두드러졌다. 러닝화 상품군 매출은 96%, 러닝 관련 의류나 용품 매출도 128% 급증했다. LF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 러닝화 매출도 전년 대비 20% 증가하며 올해 기준(7월까지) 150% 뛰었다. 패션 플랫폼인 W컨셉에서도 호카, 온러닝, 머렐 등 브랜드 러닝화가 잘 팔리는 추세다. 러닝화 매출은 80% 늘었다. 호...
[이번주뭘살까] 다채로운 봄맞이 쇼핑행사…가정의 달 선물도 2025-04-19 07:00:06
있다. ▲ 11번가 = 아웃도어·레저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 등 인기 러닝화를 비롯해 노스페이스·아이더·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 등산복과 등산 잡화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다양한 유형의 자전거와 낚시·골프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감기 걸렸으면 '지역번호+114' 눌러 주변 병원 확인하세요" 2025-04-10 10:13:18
제공한다고 밝혔다. 환절기 감기, 꽃가루 알레르기 질환, 비염, 결막염 등 건강 이상 증상으로 주변 병원, 클리닉, 약국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신속히 번호 안내를 제공한다. 봄철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은 캠핑, 등산용품, 자전거 업체 등 정보도 문의할 수 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미국이 낳았지만 韓이 다시 키운다'…아재들 추억의 브랜드 2025-03-15 18:24:42
80%를 차지했지만 앞으로는 의류 60%, 신발 35%, 용품 5% 비중으로 운영한다는 복안. 20~30대를 새로운 고객층으로 확보하기 위해서다. 박 대표는 “이미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갖추고 있는 40대 이상 연령대의 추억을 자극하면서도 25~35세 젊은층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라며 “캐주얼하지만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