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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올해 경영 메시지는 E=MC²…아인슈타인 상대성 이론 '깜짝 소환' 2024-05-27 18:54:53
판단 아래 발표를 5개월 미뤘다. 코오롱은 경영 메시지 발표가 요식 행위에 그치지 않게끔 사내 소통 창구를 마련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연중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치며 우수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할 계획이다. 코오롱은 이날 경영 메시지를 형상화한 배지(사진)와 팔찌도 공개했다. 디자인에는 코오롱이 2017년 직접...
코오롱의 올해 목표는 'E=MC2' 2024-05-27 15:32:10
판단 아래 발표를 5개월 미뤘다. 코오롱은 경영 메시지 발표가 요식 행위에 그치지 않게끔 사내 소통 창구를 마련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연중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치며 우수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할 계획이다. 코오롱은 이날 경영 메시지를 형상화한 배지와 팔찌도 공개했다. 디자인에는 코오롱이 2017년 직접 고...
코오롱그룹 올해 경영메시지는 'E=MC²'…"인재·핵심역량 결집" 2024-05-27 10:09:34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로부터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받았다. iF는 "코오롱은 매년 최신의 기업가치를 담아 재치있는 디자인 접근 방식으로 국내외 임직원에게 공통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심어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기후 위기는 사회의 위기다①] 먼저 발 벗고 나선 청소년 기후 활동가들 2024-05-20 17:10:36
있어요. 당시에 캠페인 기획부터 캠페인 디자인 과정까지 참여를 했는데, 함께 활동하시는 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봉사 활동을 계기로 제 일상 생활 속 환경 문제를 더 가까이 인식하게 됐어요. 특히 플라스틱 문제에 큰 관심을 가졌는데요, 한국은 무의식적으로 또 어쩔 수 없이 플라스틱을 사...
"이서현 사장 경영 복귀…책임 경영 측면서 긍정적" 2024-04-22 18:14:47
“경험도 있고 전문성도 있으니 책임 경영 구현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서울 삼성생명 서초사옥에서 열린 준감위 회의 참석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 이건희 삼성 선대회장의 차녀인 이 사장은 이달 초 삼성물산 전략기획담당 사장으로 경영에 복귀했다. 미국에서 디자...
삼성 준감위원장 "이서현 경영복귀, 책임경영 측면서 긍정적" 2024-04-22 11:01:14
책임 경영 구현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날 서울 삼성생명 서초사옥에서 열린 준감위 회의 참석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고(故) 이건희 삼성 선대회장의 차녀인 이 사장은 삼성복지재단 이사장과 삼성미술관 리움 운영위원장으로 재직하다 이달 초부터 삼성물산 전략기획담당...
린백, 2024 친환경 제품인증 '그린스타' 4년 연속 1위 선정 2024-04-22 09:41:00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관하는 친환경 상품 ‘그린스타’ 인증에서 사무용 의자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그린스타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전문조사 기관 한국 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품질과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아야만 수여되는 인증제도이다. 린백의...
5년 만에 경영 복귀…첫 해외출장으로 밀라노行 2024-04-18 07:36:15
장외전시로 '공존의 미래'전을 열고 삼성전자가 추구할 디자인 지향점을 제시하고 있다. 2005년 4월 고(故) 이건희 삼성 선대회장은 주요 사장단을 소집해 디자인 경영 전략회의를 열고 "삼성의 디자인은 아직 1.5류"라며 디자인 혁신을 주문한, '밀라노 디자인 선언'을 한 바 있다. 이 선대회장의 둘째 ...
5년 만에 경영 복귀한 이서현, 첫 해외 출장으로 밀라노行 2024-04-18 07:23:51
'공존의 미래'전을 열고 삼성전자가 추구할 디자인 지향점을 제시하고 있다. 밀라노는 2005년 4월 고(故) 이건희 삼성 선대회장이 주요 사장단을 소집해 디자인 경영 전략회의를 열고 "삼성의 디자인은 아직 1.5류"라며 디자인 혁신을 주문한, '밀라노 디자인 선언'을 한 곳이다. 이 선대회장의 둘째 딸인...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우리의 스토리와 디자인,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K명품 브랜드의 탄생이 기대되는 이유다.○3만8000명이 참여한 심사2006년 제정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선 올해도 축적된 소프트파워와 우수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 브랜드가 수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