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부·스타벅스 손잡았다…"우리 농산물 소비 활성화" 추진 2023-12-04 15:00:08
"앞으로도 우리 농가와 '상생 스토리'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현재 '제주 말차 프라푸치노', '한입에 쏙 공주알밤', '옥천 단호박 라떼' 등 30여종의 우리 농산물 활용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옥천단호박라떼' 무상제공 2023-11-30 08:59:52
옥천단호박라떼다. 옥천단호박라떼가 선정된 것은 맛과 색깔이 우수해 여름철 시장 반응이 좋았고 단호박 음료는 계절적으로 겨울이 더 잘 어울린다는 소상공인 카페의 의견이 많기 때문이다. 전국 150개의 소상공인 카페는 전날부터 겨울철 상생 음료 판매를 시작했다. 스타벅스는 판매 카페에 400잔의 옥천단호박라떼를...
"스벅 다이어리 받으려 마셨는데…" 분위기 확 달라졌다 2023-11-26 11:40:01
음료인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6100원)를 3잔 마신다고 가정하면 총 8만원어치 이상 음료를 마셔야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받을 수 있다. 유통업계 안팎에선 다이어리 인기가 갈수록 예전만 못하다는 얘기가 나온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갈수록 높아지고 화면도 대형화되면서 사람들이 다이어리보다는 스마트폰에 일정을...
CU, 글로벌 500호점 달성...연간 1억명 방문했다 2023-11-23 09:58:56
CU의 커피가 인기다. 매출 1위는 get바닐라라떼이고, 매출 상위 10위권 중 3개가 커피 제품이다. CU는 몽골 울란바토르 외에도 다르항올, 오르홍, 셀렝그, 투브 등 다른 도시로 출점을 확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조호바루, 말라카, 페낭 등으로 개점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민승배...
문체부,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100여개 기업 참여 2023-11-21 09:26:32
한국문화재재단,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등 다양한 유통채널이 참여해 공모전 수상작의 입점을 추진한다.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로 유명한 약과 아이스크림 샌드(만나당), 곶감라떼(강릉샌드) 등 식음료 존이 운영되고 K-팝 스타 착용 한복체험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명상 테라피 등 다양한 현장...
81세 생일, 웃을 수 없는 바이든…"'라떼는' 화법에 MZ세대 외면" 2023-11-20 17:24:54
없는 바이든…"'라떼는' 화법에 MZ세대 외면" 반세기 전 일화·옛 정치인 얘기 즐겨…"역사책 넘기는 듯" 지지율 전연령대 트럼프에 밀리고 '두개의 전쟁' 늪에…참모들 고령프레임 탈피 부심 (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지난달 이스라엘을 방문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973년 골다 메이어 당시...
53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이 음료' 돌아온다…"한정 판매" 2023-11-20 10:54:31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는 음료다. 2019년 출시 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올해 봄에만 200만잔 넘게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530만잔을 돌파했다고 스타벅스는 소개했다. 스타벅스는 올해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
광주은행, 텔레파시적금 가입시 아이패드 등 선물 '펑펑' 2023-11-15 14:54:30
라떼(100명) 기프티콘, 총 106명의 당첨 고객에게 달콤한 경품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텔레파시적금’은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탄탄한 기본금리는 물론 매월 2회 텔레파시 퀴즈를 통해 이벤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야호 휴가다! 꼭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는?”과 같은 쉽고 재미있는 텔레파시...
"경제 변수와 포트폴리오, 주기적으로 점검하세요" [더 머니이스트-하준삼의 마켓톡] 2023-11-13 06:54:29
말이야 한 때는 잘 나갔는데' 하면서 '라떼'를 자주 마십니다. 그리고 최근의 현안(End)을 제일 관심있게 집중하고 기억하려 합니다. 이처럼 복잡하고 시간이 필요한 중요한 결정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도 인간은 쉽고 빠른 판단을 좋아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뇌의 사용을 줄이고, 한정된 용량의 뇌로 버텨낼...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차(茶) 기반의 음료로, 음료 위의 로즈메리와 레드 커런트 장식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이외에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