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아니라 신체·정신의 균형을 함께 돌보는 라이프스타일을 뜻합니다. 직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매달 약 300달러의 운동비를 지원합니다. 매장 직원부터 물류센터·본사 직원까지 모두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직원이 건강해야 브랜드의 철학도 자연스럽게 구현되고, 결국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
블루엘리펀트, ‘스페이스 성수’ 오픈으로 글로벌 확장 전략 가속화 2025-11-28 16:26:12
플래그십 공간이다. 12m 스피어 미디어 아트와 약 700종 아이웨어, 서울 에디션, ACTIVE 라인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오프닝 테마는 '환상의 광장'으로, 개방형 구조와 대형 공간 구성을 통해 아이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
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오픈 2025-11-28 14:53:53
아이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球) 형태 스피어(Sphere)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토어...
블루엘리펀트, 성수에 1000평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그랜드 오픈 2025-11-28 14:53:31
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球) 형태 스피어(Sphere)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토어...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것은 가격 때문이 아니다. 그 안에 녹아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흐 드 비브르(Art de Vivre)’가 큰 역할을 한다. 품격 있는 미적 감각으로 일상을 채우는 프랑스인의 삶. 삶을 우아하게 누리는 럭셔리의 핵심을 실제로 구현하는 것이 장인들의 뛰어난 손길이다. 그러나 위기가 닥쳤다. 코미테콜베르 조사 결과 프랑스...
브리즘, 자체상표 안경렌즈 '브리즘 비전 솔루션' 내놔 2025-11-27 14:29:56
운동·여가 등 실외 활동을 병행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실내외에서 모두 잘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누진다초점렌즈 착용 시 흔히 발생하던 어지러움과 초점 이탈 문제를 크게 줄이기 위해 렌즈의 다양한 초점이 고객의 얼굴과 시선에 최적으로 배치되도록 했다. 여기에 3차원(3D) 안면...
"라부부 中 신소비 담았다"…SOL 차이나 ETF 상장 2025-11-25 09:52:41
성장축을 ‘소장가치 소비’, ‘경험 소비’, ‘뉴 라이프스타일 소비’ 의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핵심 기업을 담았다. 주요 종목으로는 ‘라부부’ 등 자체 아트토이 IP(지적재산권)로 MZ세대 컬렉션 문화를 이끄는 팝마트(POP MART), 전통 금세공과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해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라오푸골드(L...
크리스에프앤씨, '곤대장' 전성곤과 협업…아웃도어·환경 캠페인 만든다 2025-11-20 10:00:32
등으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을 이끌어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앤드원더(And Wander)’ ‘네이탈디자인(Natal Design)’ 등 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들여오며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패션 기업이 문화·환경 캠페인 단체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점에서 업계 관심을 끌고 있다. 협약의 또...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라이프웨어’라는 철학과 ‘규모의 경제’라는 생산력을 무기로, 디자이너 브랜드의 팬덤까지 흡수하는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다. ‘라이프웨어’ 철학과 팬덤이 만날 때1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 니들스 협업 컬렉션은 3일 만에 1차 물량이 소진됐고 판매 시작 2주 만에 온라인 예약 판매로 전환됐다. 협업 상품은...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소재와 라이프웨어 감성을 함께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를 영업해 ‘유니클로 C’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팝마트와 협업한 티셔츠도 출시했다. 니들스는 물론 유니클로가 지금까지 벌여온 이들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았다. 라이프웨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