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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시장 특징주] 클리오(237880) 2024-04-30 17:55:05
브랜드 '후'를 중심으로 리브랜딩 효과와 온라인 매출 성장세가 눈에 띕니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올해 1분기 면세점 매출이 40%나 늘어나는 등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소비가 개선됐다는 명확한 지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 정부가 부동산 부양 정책까지 다시 들고나온 것을 보면,...
"中꺾마"..화장품의 봄? [엔터프라이스] 2024-04-30 14:47:05
리브랜딩을 했는데 특히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성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모레 퍼시픽의 상황을 살펴보면 면세점의 경우 지난해 1분기 기저가 워낙 낮았습니다. 올해 1분기는 매출이 40%나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중국 현지 사업의 경우 아모레가 워낙 중국시장이 안좋다보니 최근 구조조정을 진행했습니다....
아프리카TV서 이름 바꾼 SOOP, 1분기 영업익 작년 대비 56%↑(종합) 2024-04-29 09:58:23
이용자 증가…"리브랜딩하며 아프리카TV 색깔 뺄 것"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코스닥 상장사 SOOP[067160](숲·이전 사명 아프리카TV)은 연결 기준 1분기 영업이익이 28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6%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239억원을...
번번이 빗나간 성장률 예측…중앙은행들은 왜 실패하는가 [한상춘의 국제경제 읽기] 2024-04-28 18:59:56
노 랜딩 국면의 자료와 경기 순환이 나타날 때의 자료를 동일한 선상에 놓고 경기 진단과 예측을 할 수는 없다. 다섯째, 정성적 비중이 높아지는 것도 문제다. 성장률과 같은 예측은 모델에서 나온 정량적 파트와 예측자의 주관적 판단이 가미되는 정성적 파트로 나뉜다. 모델에서 나온 예측치만 발표하다 보면 경제주체가...
드라마 '우영우 신드롬' 2년 후…ENA 채널 미래는?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27 20:00:01
리브랜딩 채널 ENA 오픈작이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종영한 지 2년이 다 돼 가는 현재까지 이 작품을 뛰어넘는 시청률, 화제성의 작품이 나오지 않고 있다. 현재 ENA 최고 흥행작으로 꼽히는 '나는솔로'(나는SOLO)는 '오리지널'이 아닌 '공동방영'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강력한...
호황이라더니…"이건 예상 못했다" 공포에 휩싸인 미국 2024-04-26 18:23:06
국채발행이 인플레 불러‘소프트랜딩’(경기 연착륙), ‘노 랜딩’(침체 없는 호황)이 거론되던 미국 경제가 돌연 스태그플레이션(경기 둔화 속 물가 상승) 위기감에 휩싸였다. 지난 1분기 성장률이 시장 전망치를 한참 밑돌며 둔화한 반면 물가는 여전히 잡히지 않은 채 고공행진한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시장...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브랜드인 ‘더후’의 리브랜딩과 함께 중국 수요가 정상화 중이며, 국내와 비중국 간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고른 성장 동력을 갖춰가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화장품 사업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5.6% 증가한 7,409억 원, 영업이익은 3.1% 증가한 631억 원을 기록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빅테크 실적 따라 희비..테슬라 이틀간 +17%-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6 08:34:23
- 전년도 진행한 '더 후' 리브랜딩과 북미 사업 효율화 전략이 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남 - 2Q에도 중국 내 주요 소비 이벤트와 비중국 입지 강화를 겨냥한 마케팅 투자가 이어지며 일시적으로 이익 변동성은 확대될 가능성이 있겠으나, 주력 제품의 리브랜딩과 관련한 보람있는 성과가 나타나고 있는 만큼 하반기...
키움증권 "LG생건 실적 회복세 지속…투자의견·목표가↑" 2024-04-26 08:26:54
예상보다 양호한 덕분"이라며 "작년부터 본격화됐던 리브랜딩의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며 이에 중국의 비우호적인 영업환경에도 불구하고 양호한 실적을 보일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특히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더 후'(The Whoo)와 온라인 채널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SNS·인플루언서 마케팅...
中 현실 풍자한 '최후의 만찬'…250억 기록 쓴 중국인 정체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53:07
직전의 작품으로 전시는 시작된다. ‘볼튼 랜딩’(1957) ‘디투어’(1958) 등 강렬한 색채와 대담한 형태로 뉴욕의 풍경을 연상시킨다. 이탈리아 로마에선 친구의 작은 스튜디오에 머물며 수묵으로 흑백 작업을 했다. 종이의 양면을 찢거나 접고 이어 붙이는 등의 새로운 실험들도 이때 나왔다. 1960년 뉴욕으로 돌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