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소스 수출 쉽지 않네…높은 진입장벽에 '쓴맛' 2025-12-16 17:03:59
푸드 매대에 자리 잡고 있다. 소스 문화가 발달한 미국에서는 소스 시장이 레드오션인데, 마트에서 잘 보이는 자리에 제품을 진열하기조차 어려운 상황이다. 하인즈 등 글로벌 브랜드들도 한국 스타일의 소스를 개발해 판매하기 때문에 차별화도 어렵다. 수입 규제가 까다로운 것도 진입장벽을 높이는 요인이다. 소스는...
밖에 나갈 일 아예 없네…브루노마스도 즐긴 '호캉스' 어디길래 2025-12-14 19:17:22
‘레드 랜턴(Red Lantern)’은 홍콩·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 매일 공수한 재료로 북경오리, 애저구이 등 고급 중식을 선보인다. 딤섬 한 점만으로도 재료의 신선함이 확연히 느껴졌다. 150석 규모의 일식당 ‘야쿠미(Yakumi)’는 도쿄 도요스 수산시장에서 주 2회씩 해산물을 직접 공수해온다. 오픈 키친에서 셰프의...
스타벅스, '캐리 더 메리' 기부 진행…최대 5억원 기부금 조성 2025-12-07 09:38:21
음료와 푸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최대 5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인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또는 '월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를 구매하면 품목당 1천원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캐리 더 메리' 기금은 스타벅스와 주요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 한정음료 출시…푸드·굿즈도 선봬 2025-11-28 09:32:38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 한정음료 출시…푸드·굿즈도 선봬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 음료 2종과 푸드·굿즈 등을 선보이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레드 와인 풍미의 베이스에 자몽, 오렌지, 레몬, 사과를...
[르포] 뉴델리에 '배그' 팬 5천명 운집…인도 달군 e스포츠 대회 2025-11-03 17:30:02
굿즈 판매 공간과 더불어 게임 플레이 공간, 푸드존, 미니게임 부스 등이 들어서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선수단 입장 시간이 되자 대회에 참가하는 16개 팀이 차례로 런웨이에 입장했다. 한국 게임단 '농심 레드포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이 태극기를 두르고 경기장에 들어서자 팬들은 열띤...
교촌치킨, APEC서 치킨 7천200인분 제공…"K치킨 세계에 선보여" 2025-11-03 11:41:36
인근 'K푸드 스테이션'에서 36차례에 걸쳐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교촌치킨은 '허니갈릭 싱글윙'과 순살(간장·레드·허니) 등 치킨 7천200인분과 사이드 메뉴인 '치룽지'(간장·레드) 900개를 각국 정상과 미디어 관계자에게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현장에서 교촌치킨을 맛본 외국인의...
농심·하이트진로, 런던아시아영화제 파트너십 2025-11-02 11:18:13
푸드 페스티벌"이라 평가했으며 특히 라면과 소주의 조합은 런던의 쌀쌀한 날씨 속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영화제 측은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레몬소주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흘간 약 1만명 이상이 시식 행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농심 라운지의 레드카펫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영화제의 경험을 공유했다. 영화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 '윌리를 찾아라' 협업 음료 선보여 2025-10-30 09:03:15
시리즈인 '윌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음료와 푸드를 출시하면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업 음료인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는 윌리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줄무늬 티셔츠와 파란색 청바지를 연상하도록 꾸며진 음료이다. 푸드로는 '월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와...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푸드 코트’도 운영했다. 국내 토종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올해 마곡점과 구월점 등 두 곳을 새로 출점했다. 특히 구월점은 트레이더스 단독 해외 직소싱 신상품 약 90여 종을 포함한 총 230여 종의 글로벌 상품을 전면에 배치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직소싱은 해외에서 상품을 직접 들여와 중간 유통...
호텔 대신 맥도날드 간다…中 Z세대, '특수부대' 스타일 관광 2025-10-25 17:36:25
한다"고 소개했다. 중국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레드노트, 더우인 등에서는 특수부대 여행을 조언하는 팁이 다수 공유되는데, 이 중 대표적인 게 24시간 영업 맥도날드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거다. 지난 5월 홍콩의 한 24시간 맥도날드에서 하룻밤을 자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사진이 SNS를 통해 확산했는데, 일부 홍콩 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