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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매장에도…" 쏟아지는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 2024-05-17 18:04:13
6개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을 냈다. 첫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점은 1년 만에 방문객이 100만 명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유동 인구가 많은 대형 쇼핑몰 입점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3월 롯데몰 수원(7호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중동(8호점), 스타필드 수원(9호점), AK플라자 분당(10호점) 등이 자리 잡았다. 매장 수가...
"직접 보고 살래"…무신사 스탠다드에 700만명 찾았다 2024-05-17 10:25:29
6개의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을 보유 중이다. 지난 3월에는 대형매장에 작게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의 7호점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을 선보였다. 이어 현대백화점 중동, 스타필드 수원, AK플라자 분당 등으로 확장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수는 2022년 153만명에서 지난해 277만명으로 81% 늘어나는...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2024-05-17 09:15:36
동성로점, 서울 성수점, 부산 서면점, 서울 명동점 순으로 6개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을 열었다. 또 롯데몰 수원(7호점)과 현대백화점 중동(8호점), 스타필드 수원(9호점), AK플라자 분당(10호점) 등은 대형 쇼핑물과 백화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수는 2022년 153만명에서 지난...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존폐 위기에 놓였던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고전해온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다. 화장품 업계는 이들 로드숍 업체가 그동안 고비용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매장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체질 개선을 해온 효과라고 분석했다. 또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후기를 올리고 "9000~1만원짜리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제품과 질이 그리 차이 나지 않는데 훨씬 저렴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다"고 호평했다. 색조 화장품뿐 아니라 '리들샷 품절 대란'이 이어지고 있는 기초화장품 부문 매출 역시 승승장구하고 있다. 다이소의 1분기 기초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무탠다드 롯데몰 수원에 입점…첫 유통사 오프라인 매장 2024-03-27 17:53:58
단독 로드숍만 내던 무신사 스탠다드가 대형 쇼핑몰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롯데몰 경기 수원점 2층에서 1045㎡ 규모의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이 영업을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무신사가 론칭한 패션 자체브랜드(PB)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제조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로드숍 등이다. 2010년대 중반 이후 온라인 채널의 성장과 중국의 ‘사드 보복’ 등이 본격화하자 원브랜드숍을 운영해 온 대형 제조사는 위기를 맞았다. 이들이 휘청이는 동안 빈틈을 메운 건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 업체들이었다.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 업체는 자체적으로 상품을 개발해...
무신사, 백화점 들어간다…본격 확장 2024-02-11 11:27:00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 형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무신사는 다음 달 서울 명동에 무신사 스탠다드 단독 매장을 열고, 같은 달 롯데몰 수원점에 '숍인숍' 형태로 첫 매장을 낼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스타필드 수원점과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5월에는 AK플라자 분당점에 숍인숍으로 각각 입점하기 위해...
무신사, 백화점·몰에도 입점한다…SPA 브랜드와 경쟁 2024-02-11 10:01:00
경쟁 로드숍 이어 롯데몰·스타필드·현대백화점 입점 추진중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오프라인 확장을 선언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단독 매장에 이어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에 입점해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와 경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1일 패션·유통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올해 상반기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