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개편' 삼성 SSAFY, 산업 연계 프로젝트로 실전 인재 육성 2025-12-18 14:30:07
삼성 SSAFY, 산업 연계 프로젝트로 실전 인재 육성 2.0 커리큘럼 리브랜딩 후 첫 수료식…연간 1천25시간 AI 교육에 할애 실전형 프로젝트 과제서 '응급실 뺑뺑이' 등 문제 해결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인공지능(AI) 중심으로 전면 리브랜딩한 '삼성청년SW·AI아카데미(SSAFY)'가 개편 후 첫 기수...
"빵 대신 떡 먹는 2030"…23세 대학생의 아이디어, 매출 18억 'K-디저트'로 성장 2025-12-18 10:00:04
리브랜딩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내수 넘어 글로벌로…“전통 떡의 세계화 이끌 것” 3년 간의 초기 창업 지원 과정을 마무리한 더바른컴퍼니는 이제 해외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이미 미국·캐나다·호주 등지에 수출을 시작했고, 지난 5월에는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참가를...
디캠프가 발굴해 美스탠퍼드대가 키운다···K-스타트업 美진출 물꼬 2025-12-18 09:14:01
미국 소비자 트렌드, 리브랜딩 사례, 디지털 기반 성장 전략 등 미국 시장 공략에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 공유와 함께 네트워킹 세션도 진행된다. 박영훈 디캠프 대표는 “국내 소비재 스타트업은 뛰어난 제품력을 확보하고 있음에도 현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브랜드 포지셔닝, 유통망, 파트너십...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이러한 행보를 ‘장수 브랜드의 성공적인 리브랜딩 사례’로 보고 있다. 저가형 이미지가 강했던 레토르트 식품의 한계를 넘어, 프리미엄 식재료를 선호하는 3040 주부층과 1인 가구의 니즈를 정확히 파고들었다는 분석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프레스코는 이제 소스 브랜드를 넘어 유럽의 식문화를 제안하는 큐레이션 브...
코리아교육그룹, ‘비전2030’ 발표…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 선언 2025-12-15 16:17:47
온라인 교육 플랫폼 블러 출시와 기존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온라인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정부 연계 교육 사업과 글로벌 시장 진출, 출판 사업 확대 등을 통해 성장 동력을 다각화한다. 아울러 뷰티 토탈샵과 웹툰, 게임, 캐릭터 등 IP 사업, AI 기반 영상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비롯해 펫과 요리, 웰니스 플랫폼과...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10:17:49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바 있다. 플래그십 매장은 지난 10일 오픈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1층에 위치했다. 맨온더분은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총 324.8㎡(약 98평) 규모의 이번 매장은 ‘맨온더분의 페르소나가 사는 집’을 콘셉트로 했다....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3040 비즈니스맨 중심의 유러피안 스타일에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한국적 감성의 남성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맨온더분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10일 오픈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1층에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홈플러스, 가성비 와인 '빈야드' 2종 추가 출시 2025-12-12 08:36:28
7월 호주·칠레산 5종을 리브랜딩 한 이후 한 달간 6만병이 판매되며 준비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홈플러스는 '빈야드' 연간 100만 병 판매 달성을 목표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이 뛰어난 산지를 기반으로 상품을 확장하며 중장기 투자를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1910억원 자본확충…소노인터, 유증 참여 2025-12-11 16:48:59
위한 성장 전략의 핵심 기반이 될 전망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내년 '트리니티항공(TRINITY AIRWAYS)'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또 항공기 도장을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전면적 리브랜딩을 추진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대 주주의 책임 경영과 기존 주주 보호 원칙 아래 안정적...
티웨이, 1천910억원 자본확충…소노인터, 1천억원 유증 참여 2025-12-11 16:29:04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한 전면적 리브랜딩을 추진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대 주주의 책임경영과 기존 주주 보호 원칙에 따라 안정적 성장과 수익성 개선 등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