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원용 사장 "DMZ 평화·생태 순례길 조성…외국 관광객 400만명 유치" 2024-05-23 16:04:36
정보 서비스를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마이데이터의 활용 및 위치정보, NFC(10m 이내의 거리에서 무선데이터를 주고 받는 통신기술) 등 모바일에서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를 적용해 변화되는 사회 기술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관광객들을 경기도 관광지로 유도할 전략은. “경기도 관광을 이야기...
'K-뷰티 즐기세요'…문체부, 다음 달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2024-05-16 08:32:52
맞춤형으로 K-뷰티 제품 할인과 뷰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기업별로 뷰티 체험행사와 외국인 대상 기술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은 해외발 한국행 항공권을 할인해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메이필드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파라다이스...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퀄리티에 뒤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자 해외 유통사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15일 다이소에 따르면 지난 3월에 출시된 손앤박 '컬러밤 3종'은 현재 온오프라인 물량이 모두 품절 됐다. 다이소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손앤박에서 출시한 색조 화장품 11종 모두 품절...
"엄마 서정희 암 투병에…" 서동주 '깜짝 근황' [이일내일] 2024-05-15 14:03:47
저는 관심 사안이 생기면 직접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내는 스타일이거든요.(웃음) 화장품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자고 마음먹고, 공부를 시작하면서 제조사에 직접 전화해서 미팅을 요청하기도 했어요. 그 시기 만난 분 중 한 분이 립 제품을 만드는 분이셨는데 '립밤도 입술에 바르면 그...
中 "테슬라 로보택시 시험운행 환영" 2024-05-08 18:52:57
CEO는 방중 기간 중국 포털업체 바이두와 지도·내비게이션 부문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는 지도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며 FSD와는 관련이 없다고 현지 매체들은 전했다. 미·중 경제 갈등이 고조된 가운데 중국 관영매체가 낸 환영 보도가 선전용 ‘립서비스’에 지나지 않는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현일 기자...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선보여 2024-04-29 15:06:33
메이크업 바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고르고, 화려한 포토존에서 개성 넘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다. 마지막 07:00에는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가 제안하는 4가지 룩을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현장 예약을 통해 1가지 메이크업...
넥슨, 띠어리크래프트와 '프로젝트 로키' 퍼블리싱 계약 2024-04-19 10:29:12
립 피라니 등이 설립한 북미 개발사이다. '프로젝트 로키'는 개발 초기부터 북미, 유럽 지역에서 50번 이상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호평을 얻었으며, 빠른 게임 플레이 템포와 팀플레이 전략의 재미가 조합된 독창적 액션이 특징이라고 넥슨이 설명했다. 넥슨 이주옥 파트너십사업본부장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위례과천선 의왕 연장 추진…'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관심 쑥쑥 2024-04-08 15:30:55
비서 역할을 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꿈꿀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법무법인 율촌’, ‘가립 회계법인’, ‘하나투어’ 등 사전업무협약이 된 국내 각 분야의 최정상급 전문업체와 함께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각 업체는 입주자의 전화 한...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서비스입니다. 검색 위주의 이커머스몰과는 달리 오늘의집에서는 콘텐츠를 통한 상품조회의 비중이 큽니다. 다른 몰에서는 팔리지 않았을 상품들이 팔립니다. 고객의 콘텐츠를 통한 발견. 비싸거나, 유니크한 상품들이 발견되고 신뢰를 얻고 판매됩니다. 단독상품들을 더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파트너사들에 제작부터 금융...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눈썹타투, 립타투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윤곽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이런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발했다. 기존에 없던 제품인 만큼 지난달 사전 체험단 모집 때도 3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롯데온은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장 전후의 모습을 담은 짧은 동영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