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피티크 바이덤, 손상된 피부 회복을 위한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2025-12-09 12:09:27
숨 쉴 수 있는 최소한의 코스메틱을 제안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무색소 ▲무향료 ▲저자극 성분을 기반으로 아토피 등 극한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피부 장벽 케어에 특화된 크림과 선케어, 마스크팩 제품군을 중심으로 2026년부터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브랜드 확장을...
에이피알, 성수동에 플래그십 '메디큐브 성수' 2025-12-09 09:43:06
높은 성수동에서 보다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성수'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리유저블백과 메디큐브 마스크팩을,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올영 세일 분석해보니…K뷰티 트렌드는 셀프케어·이너뷰티 2025-12-09 09:05:28
체험해볼 수 있는 '아이래쉬 바'를 운영 중이다.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도 거품 제형을 얼굴에 흡수시키는 '버블팩'이 부상했다. 올영세일 기간 '버블팩'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천448% 치솟았다. 웰니스 영역에서는 화장품에 쓰이던 레티놀, 글루타치온, 뮤신 등의 성분을 식품 형태에...
베트남서 K-뷰티 알린 오세훈 "국내 스타트업 진출 돕겠다" 2025-12-08 05:59:01
참여했다. 그래핀 마스크 팩을 만든 순수자아, AR 헤어스타일 시뮬레이션 기업 미러로이드, AI 피부진단 및 맞춤형 화장품 추천 회사 앙트러리얼리티 등이 대표적이다. 베트남은 최근 3년간 한국 화장품 5위 수출국으로 떠오른 핵심 시장으로, 2030 소비층을 중심으로 K-뷰티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온라인 유통,...
"한국의 멋과 맛 데이터화…K컬처에 테크 입혀 '온리원' 만든다" 2025-12-05 16:38:52
매출 성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초박막 갈바닉 마스크팩과 맞춤형 스마트 이온 패치 등 1단계 연구에서 개발된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3’에 전시해 주목받았다. 갈바닉 마스크팩은 얼굴에 붙이면 얇은 금속막에서 미세한 전기가 흐르면서 화장품 성분 흡수가 더 잘 되게 도와준다. 맞춤형 스마트 ...
미진화장품·본월드 등 중견중기, 잇달아 해외 진출에 성공 2025-12-03 16:07:15
마스크팩 전문 제조기업으로 출발해 토너, 크림, 세럼 등 스킨케어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R&D)과 원료 혁신으로 튀르키예 왓슨스 ‘올해의 베스트 한국 뷰티제품’을 수상하기도 했다. TK 마케팅 담당자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업자개발생산)...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NIQ에서는 중소형 K뷰티 붐을 조명하는 보고서를 내놓으면서 “K뷰티 붐을 주도하는 인구통계학적 요인은 고소득 아시아계 미국인 밀레니얼 세대이지만 더 광범위한 계층에서도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틱톡 숍의 글로벌 확장과 각...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마스크팩을 선물했다. 그는 “야간 근무가 많은 간호사 직무 특성상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을 많이 활용한다”며 “특히 최근에는 동료 간호사들 사이에 한국 콜라겐 마스크팩이 유행하면서 가족들에게도 선물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미국 전역에서 K-뷰티(한국 화장품)가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며 울타, 세포라,...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이 큰 기여를 했다.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다고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마트 역시 에센스·세럼·마스크팩 등 한국 화장품 제품군을 대폭 늘리며 소비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모습이다. 델핀 호바스 뉴욕 패션기술대(FIT) 교수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