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황금 시대, 이 작품이 열었다…최종 시즌도 흥행 폭발 [종목+] 2025-12-14 04:57:51
등과 협업했다. 넷플릭스 마케팅 총괄 마리안 리는 “전 세계 팬에게 시리즈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실제 공간에서 체험 가능한 몰입형 전시와 공연으로까지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전시는 아부다비에서 운영 중이며 내달...
'연금 캐럴'만 차트 싹쓸이...신곡 안 내는 '속사정' 2025-12-12 08:27:09
헤이즈의 '눈이 오잖아' 뿐이다. 임희윤 대중음악평론가는 "크리스마스라는 기념일 자체가 가족적이고 향수를 자극하는 분위기가 있어 고전적인 캐럴이 강세를 보이는 측면이 있다"며 "캐럴이 매년 꾸준히 소비되는 가운데, 스트리밍 데이터를 집계하게 되면서 차트 역주행이 가능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에스비코스메틱스, 후속 투자 유치…셀프뷰티-비거나이즈 글로벌 비건 뷰티 확장 가속화 2025-11-18 16:22:29
해외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강화 및 브랜드 마케팅 고도화, 그리고 현지 맞춤형 프로모션 및 유통 네트워크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셀프뷰티는 현재 일본의 플라자, 아인즈톨페와 돈키호테 등 주요 오프라인 리테일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넓혀가고 있다. 미주시장을 비롯해 베트남과 노르웨이, 스웨덴 등 동남아 및 유...
"비인기모델까지 순식간에 완판"…볼보 '한정판 마케팅' 통했다 [모빌리티톡] 2025-11-13 06:30:06
볼보자동차코리아의 '한정판 마케팅'이 시장에서 또 통했다. 이번에는 V60 크로스컨트리 '왜건' 모델이다. '왜건 불모지'라 불리는 국내 시장에서는 이례적 기록으로 꼽힌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선보인 'V60 크로스컨트리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이 온라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도 타는 車…여전히 '인기 폭발' [모빌리티톡] 2025-11-05 20:00:03
큰 마케팅 효과를 거둔 모델로도 평가된다. 과거에 비해 수입차가 흔해졌음에도 '사회적 성공을 거둔 사람이 타는 차'로 여전히 그랜저가 통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라 할 만하다. 일례로 2009년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질문에 그랜저로 답했습니다'라는 광고 카피는 지금도 회자된다. 2020년 공개한...
물건 대신 '공간'을 판다…리테일 패러다임 바꾼 더현대서울 2025-10-30 17:14:32
있다. 에루샤 없이도 고속 성장할 수 있던 배경엔 공간 마케팅이 있다. 방문객이 공원, 휴양지처럼 공간을 둘러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람을 끌어모았다. 대표적인 예가 5층에 자리 잡은 사운즈포레스트다. 3300㎡(약 1000평) 규모 공간에 잔디와 나무, 식물 50여 종을 심어 방문객이 쇼핑 중에도 편하게 쉴 ...
로드블록 여의12, 서울세계불꽃축제 앞두고 대한민국 불꽃 감동 되살린 미디어아트 선보여 2025-09-23 14:08:03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팅 존이다. 초대형 스크린 12면은 동시에 하나의 브랜드 광고를 송출해 첫 화면이 보이는 순간부터 1.5km 구간이 끝날 때까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국내 대로변 옥외광고물로는 최초로 세로형 화면을 구현해 모바일에 익숙한 세대에게 최적화된 점도 특징이다. 올이즈웰은 하루 평균 24만...
KT, 실무형 AI 인재 위한 채용박람회 개최 2025-09-04 11:01:27
KT 스포츠 등 주요 KT 그룹사와 마르시스, 올거나이즈, 이지에이아이 등 스타트업이 참여했다. 기업들은 수료생과 상담을 진행하며 AI 솔루션 개발을 포함해 데이터 분석, 기획, 재무,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 채용에 나섰다. 이번 7기 교육생부터는 AI·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개발과 컨설팅 실무 역량을 강화했다....
케이글로잉, 아마존 프라임데이 분석…"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 부상" 2025-08-19 13:15:55
브랜드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선도하며 북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케이글로잉은 2025년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의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K-뷰티 브랜드들이 수출 바우처를 활용해 북미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아마존 광고 마케팅, 운영 지원까지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K뷰티 모델=男아이돌'…新마케팅 공식 됐다 2025-08-08 17:50:29
‘이즈앤트리’도 NCT 멤버 재민을 모델로 썼다. ◇아이돌 굿즈도 선보여K뷰티 업체들은 아이돌 굿즈 등을 선보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고운세상의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는 1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자사 수딩 크림(70mL)을 구매하면 글로벌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대면 팬 사인회 응모권을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