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성장할 수 있는 강력한 발판으로 활용되면서, 메디큐브와 아누아 등 브랜드가 아마존, 세포라, 울타 등에서 바이럴 콘텐츠를 오프라인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있다.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아누아, 메디큐브 등 최근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제품을 수주해 생산 중이다. 실적 반등에 성공하면서 토니모리 주가도 상승세다. 1일 기준 토니모리 종가는 8290원으로, 올 들어 32% 올랐다. K뷰티 대장주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21.3%)보다 상승세가 가파르다. 이선아 기자...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있다.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아누아, 메디큐브 등 최근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제품을 수주해 생산 중이다. 실적 반등에 성공하면서 토니모리 주가도 상승세다. 1일 기준 토니모리 종가는 8290원으로, 올 들어 32% 올랐다. K뷰티 대장주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21.3%)보다 상승세가 가파르다. 이선아 기자...
K뷰티 브랜드 검색…美 '블프' 전후로 쑥 2025-11-30 18:09:36
‘메디큐브’, 동국제약의 ‘마데카’, ‘토니모리’ 검색량이 모두 1년 내 최대였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표시해 관심 변화를 보여준다. 글로벌 소비자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K뷰티 제품의 가격을 비교하거나 리뷰 영상을 찾으며 검색량이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라파스의...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상품을 딜라이트 프로젝트, 레고트, 메디큐브 에이지알 등 8개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의 성장을 이끈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행사"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헤일리 비버 등이 소개한 뷰티테크 브랜드 메디큐브를 미국 내 단독으로 취급하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울타는 올 1분기 한국 스킨케어 매출이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포라 역시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을 한국 화장품 전용 존으로 꾸미고, 한율·에스트라 등 한국 브랜드의 미국 독점 론칭을 잇달아...
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역할을 할 것이란 전망이다. 화장품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AGE-R' 등으로 알려진 에이피알은 올 3분기 또다시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종경 흥국증권 연구원은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에 이어 화장품 부문까지 '글로벌 메가...
백악관 대변인도 메디큐브 샀다더니…미국서 '대박' 2025-11-20 09:48:26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5월 울타뷰티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제품을 선적했으며 8월에는...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2025-11-20 09:28:32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큐브는 지난 8월 울타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1천400개에 달하는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온라인 판매순위에서...
공정위, APR·동국제약·토니모리·지온메디텍 현장조사 2025-11-19 14:09:55
초부터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등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피알(APR)을 비롯해 센텔리안24의 동국제약, 가정용 미용 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을 판매하는 지온메디텍, 화장품 제조사 토니모리를 대상으로 현장 조사를 진행 중이다. 공정위는 조사 과정에서 △온라인 쇼핑몰 및 자사몰 판매 가격의 실제 할인폭과 광고 표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