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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평가다. 울타뷰티에는 아누아, 메디큐브, 티르티르, 퓌 등 국내 뷰티 브랜드 화장품이 판매되고 있다. 스틸먼은 "독보적인 K-뷰티 구색이 계속해서 고객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킨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영업익 감소 '리스크' 남아 월가 금융회사들은 울타뷰티에 대해 대...
[금주핫템] K2 '방한부츠 카를로'·까사미아 '기능성 베개' 2025-12-20 07:00:07
자는 자세 등을 고려해 구조와 소재를 다르게 설계했다. ▲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 기기다. ▲ 락앤락의 자회사 제니퍼룸은 '위글위글(Wiggle Wiggle) 협업 제품'을...
에이피알, CES 2026 참가…3년 연속 글로벌 무대 2025-12-19 09:38:37
측은 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CES 2026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K-뷰티테크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CES 2026에서 한층 고도화된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 속 K-뷰티테크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 삼아 다양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日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1위 2025-12-17 15:27:49
이번 4분기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이상 성장했다.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가 고른 판매 분포를 보인 결과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11월 21일과 12월 2~3일 동안 뷰티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으며, 행사 기간 기준 뷰티 카테고리 최종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
에이피알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매출 180% 증가" 2025-12-17 10:03:09
밝혔다. 에이피알은 행사에서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가 고르게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행사 기간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또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는 각각...
"나도 써보고 싶어" 美서 대박나더니…외국인 몰려간 종목 2025-12-17 07:16:22
메디큐브 제품 7개가 뷰티&퍼스널케어 부문 상위 100위에 포함됐고, 이 가운데 4개는 상위 10위권에 올랐다. 일본 플랫폼 큐텐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도 메디큐브 제품 3개가 상위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달바글로벌 역시 해외 비중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교보증권 분석에 따르면 달바글로벌의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외국인, K-뷰티 딱 '두곳' 베팅…세계적 열풍 속 '희비' 2025-12-17 07:01:46
행사 기간인 11월 26일 뷰티&퍼스널케어 부문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제품 7개가 상위 100위에 들었고, 이중 4개가 상위 10위권에 올랐다고 KB증권 보고서에 나타났다. 달바글로벌의 해외 매출액 비중도 올해 3분기까지 61.6%로 지난해 45.6%에서 16.0%포인트 높아졌다고 교보증권이 분석했다. 일본 비중이 18.4%로 ...
K-뷰티 세계적 열풍 속 명암…외국인, 에이피알·달바에 베팅 2025-12-17 06:33:00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제품 7개가 상위 100위에 들었고, 이중 4개가 상위 10위권에 올랐다. 일본 플랫폼 큐텐의 블프 행사 기간 메디큐브 제품 3개가 상위 10위권에 포함되기도 했다. 교보증권은 달바글로벌의 해외 매출액 비중도 올해 3분기까지 61.6%로 지난해 45.6%에서 16.0%포인트 높아졌다고 분석했다. 달바글로벌은...
에이피알,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 2025-12-15 09:40:22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의 디바이스다. 에이피알은 지난 7월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출시하며 브랜드 최초로 ‘결합형 뷰티...
“K콘텐츠 시대” 조현민 물류 중심 넥스트 커머스 제시 2025-12-09 17:09:06
통해 해외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메디큐브’를 대표적 사례로 들며 “브랜드의 기술력에 인플루언서가 쌓은 신뢰, 그리고 현지 소비자의 체험이 결합될 때 진정한 글로벌 확장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조 사장은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방안으로 한진의 인플루언서 커머스 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