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앙드레 김 찾아가 "가르쳐 주세요"…당돌한 청년의 파리 패션 정복기 2025-09-18 17:00:58
관종’이라는 주제로 모델들이 링거를 꽂고 걷는 등 파격적인 연출로 파리지앵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해김은 시크함과 낭만주의의 중간 지대에서 10년간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차곡차곡 쌓았다. 지난달 명품 브랜드가 모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8층에 입성한 김인태 대표를 만났다. 새 컬렉션을 소개하는 그의 눈빛은...
가야역 초역세권…'롯데건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분양 2025-07-07 16:32:20
비롯해 다양한 전문 의료기관이 집중된 서면 메디컬스트리트가 조성돼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부산진구청 등도 서면 인근에 있어 상업부터 의료, 행정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옛 미군기지 부지에 다양한 테마로 조성돼 부산시민의 쉼터로 자리잡은 부산시민공원...
쿠팡, 명품도 '로켓직구' 한다…'머트발' 흔들리자 빈틈 파고 들어 2025-06-09 16:15:38
타고 명품 사업 확대에 나섰다. 지마켓은 지난달 25일 해외 명품 직구 전문업체인 '어도어럭스'를 지마켓 내에 입점시켰다. 지난 4월엔 중고명품 전문업체인 '구구스'도 지마켓에 들여왔다. 경쟁 업체인 11번가는 지난달 자체 명품 판매 서비스인 '우아럭스'를 홍보하기 위해 명품을 경품으로 건...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최대 50%, 휴고보스와 폴스미스 40% 할인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부문에서는 라프레리, 에스케이 투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듀얼소닉 35%, 빌리프·오휘·숨37·CNP 최대 40% 할인 등 K-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발베니·글렌피딕 등 스카치 위스키를...
기업인 정유경, 넘버 중시하는 룰 브레이커 2025-05-21 06:00:03
정 회장의 생각이었다. 명품 브랜드 매장 사이에 있는 벽도 허물었다. 당시 임원들은 반대했다. 브랜드 설득이 어려울 것이라고들 했다. 그동안 백화점 구조는 벽을 가운데 두고 브랜드와 브랜드가 나뉜 형태였다. 브랜드에서는 다른 브랜드와의 통합을 선호하지 않고, 백화점 또한 이들의 운영에 간섭할 수 없었다. 정...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명품거래 플랫폼 시크앱(CHIC),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2025-04-23 15:59:20
규모의 명품시계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으며, 서울 압구정, 경기 판교, 대구 수성, 부산 마린시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철저한 검수 절차와 정품 인증 시스템을 기반으로 명품시계 위탁, 판매 등 전 과정에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월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교육도시 군위, 군인 자녀 모시기 ‘준비완료!’ 2025-02-20 10:32:39
관, 돌봄시설, 놀이시설 등을 포함하고 있어 군민의 어린이 양육에 큰 축을 담당할 전망이다. 또한, 세대희망허브센터 건립과 청소년가온누리관 조성사업을 통해 문화, 복지, 여가 등을 지원하여 돌봄, 교육, 문화복지까지 명실공히 원스톱 보육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것이 군위군 백년대계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위군은...
'중년 남성' 패션 바꾼 애슬러, 40억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2-07 17:21:41
3040 남성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패션 전문 플랫폼이다. 아울렛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UX)을 통해 중년 남성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3040 주요 관심사인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명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문관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남성들의 쇼핑...
3040 남성 패션앱 '애슬러' 4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2-07 15:32:07
전문 플랫폼이다. 아울렛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UX)통해 중년 남성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3040 주요 관심사인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명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문관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남성들의 쇼핑 경험을 바꾸고 있다. 현재 애슬러에는 캐주얼,...
불황 이긴 신세계百 강남…2년째 매출 3兆 2024-11-28 17:32:45
이어 센트럴시티에 ‘오픈 스테이지’를 추가로 열었다. 명품 브랜드를 강화해 강남점의 ‘집토끼’ 고객인 VIP 매출도 늘렸다. 지난 6월 기존 남성 럭셔리 매장 규모를 기존 3630㎡에서 6930㎡로 키워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명품관을 구축했다. 올해 강남점 남성 럭셔리 매출은 20.8% 늘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