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S에서도 통했다…부산 AI·로봇 기업 '최고 혁신상' 2025-11-26 15:49:17
4세대 블록체인 신원인증 보안 체계다.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가 암호화되고, 사용자의 명시적 동의가 있을 때에만 접근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기술이다. 통신사 등 중앙화된 기관에 이용자 데이터를 저장하던 과거와 달리 영지식증명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신원을 증명하되 개인정보를 노출하지 않는 방식을 사용한다. 이...
청년재단, 고립청년 일경험 프로그램 '청년On&Up' 커리어 Step-up 5기 과정 운영 2025-11-24 10:07:24
▲서울청년센터 성북 ▲우프코리아 ▲피스모모 등 9곳이다. 참여 청년은 각 일경험처의 특성에 맞는 업무를 경험하며 일경험처를 알리기 위한 홍보·마케팅 실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프로젝트는 일경험처 홍보 콘텐츠 제작, SNS 브랜딩, 캠페인 기획 등의 주제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종료 시 참여 청년이 프로젝트 수행...
'어쩐지 많이 들리더라'…이재명도 김문수도 찜한 선거송 [이슈+] 2025-05-18 07:12:17
돌풍이 불면서 젊은 층까지 흡수할 수 있는 가수들의 곡이 주목받은 것이다. 당시 모모랜드 '뿜뿜', 라붐 '상상더하기', 쿨 '아로하', 이무진 '신호등', 임영웅이 불러 재조명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이 선거 로고송으로 부상했다. 이번에도 트로트와 함께 한층 다채로운...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일본 Z세대 팬덤을 넓혀간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 등 화장품이 연달아 히트를 쳤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어뮤즈의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이번 팝업은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은 화장품 ‘듀 틴트’를 주요 콘셉트로 내세우기로 했다. 일본 시장을 겨냥한 특화...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일본 진출 5년 차를 맞은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매출과 성장성 기준 전략 국가로 일본, 미국, 태국에 진출해 있고 동남아시아, 유럽...
박성광, 8억 대출받아 15억에 산 광진구 오피스텔 어디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09-06 17:28:07
수 있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정연 역시 2019년경 해당 펜트하우스를 분양받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하 6층~ 지상 25층 규모로 설계된 고급오피스텔로 지상 4층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로 북카페, 컨퍼런스룸을 비롯해 인피니티 풀과 라운지, 사우나, 피트니스 등이 갖춰져 있다. 조식과 하우스 키핑,...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모모하하'와 80만명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회를 돌파했다. 이에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성들은 미우미우 제품을 살 돈이 부족하면 비슷한 제품을 리폼해 직접 만들어서라도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 틱톡에 올렸다. SNS에선 누가 더 일상에서 미우미우 스타일을 많이 봤는지를 자랑하는 풍자 글이 연일 올라왔다. “오늘 난 가족보다 미우미우를 더 많이 봤어”, “미우미우를 볼 때마다...
신사동호랭이 사망…소속사 "참담한 심정, 억측 자제" [종합] 2024-02-23 21:02:11
만들며 K팝 2세대 중흥기를 이끈 인물이다. 그는 2005년 자두의 '남과 여'를 작곡하며 가요계에 입문해 이후 티아라 '롤리폴리'·'보핍보핍', 비스트 '픽션'·'쇼크', 마이티마우스 '에너지',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포미닛 '핫이슈', 에이핑크...
서울시, 신진 디자이너-인플루언서 콜래보했더니···SNS서 ‘대박’ 2023-12-04 17:06:29
가진 인플루언서 태후니를 비롯해 모모, radiant, lucy, miso kwon 등이다. 이들은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입고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가 SNS 상에서 큰 인기 얻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태후니와 함께한 ‘플랑 드 마룬’ ‘덴시티’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틱톡 콘텐츠는 4만4000건 이상의 조회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