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쿠팡·티빙 따돌리려 할인공세…수익은 내리막 2025-11-16 17:58:13
이끄는 쿠팡플레이 공세로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쿠팡플레이와 티빙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각각 796만 명과 765만 명에 달한다. 합산하면 넷플릭스(1504만 명)를 넘어서는 규모다. 티빙은 한국프로야구(KBO) 리그 중계권으로 야구팬을 공략해 MAU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작년 10월...
엔비디아 $4조 돌파, 비트코인 최고가 경신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10 08:25:44
시장 확대에 불을 붙일 전망. 시장조사업체 포천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양자컴 시장 규모는 2024년 11억6010만달러(약 1조5900억원)에서 2032년 126억2070만달러로 성장할 전망 #아이씨티케이 #엑스게이트 #우리넷 #아톤 #케이씨에스 2. 전일 미국 ·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44458.3 (+217.54p, 0.49%) -...
"예능 한 편, 2시간이면 편집 끝"…네이버 '역대급 기술' 뭐길래 2025-05-22 21:44:02
구간을 MAIU가 분할하고 해당 정보를 가지고 인사이트를 뽑아드린다"고 자신했다. MAIU는 영상 속에서 인물, 음성, 대사, 행동의 키워드를 뽑아 장면마다 인덱스를 붙여 이용자가 원하는 장면을 빠르게 탐색한다. 18분 20초의 장면, 주인공이 춤을 추는 장면, 양의 탈이 나오는 장면 등등을 자연어 검색이 가능해진 것이다....
IPTV 3사, '통합 시청데이터 플랫폼' 연내 서비스 2025-05-21 15:39:10
국내 주요 홈쇼핑업체 12곳과 상생 협약을 맺고, '지니 TV 쇼핑 인사이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시청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홈쇼핑업체는 상품 기획부터 편성, 방송 제작, 마케팅전략까지 다양한 분야에 이를 활용 중이다. 연내 지니 TV 쇼핑 인사이트(GSI)에 챗봇 기반 'AI 어시스턴트'와 '시청...
'차이나'는 수익률…1달간 8천억 몰렸다 [투자의 재발견] 2025-04-05 08:44:34
자산으로 활용되기 쉽지 않다"며 "중국 자체를 하나의 테마로 분류해 기본에 더해지는 알파 투자 소스로 활용할 것을 조언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한국경제TV는 급변하는 투자환경 속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가 가득한 고품격 투자 콘텐츠, <투자의 재발견>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합니다. 전체 내용은...
'오겜2' 제치고 1위 등극…"재밌네" 입소문에 '인기 폭발' 2025-02-06 10:22:52
시청률은 오징어게임 시청률(59%)과 유사한 수준이다. 컨슈머인사이트 조사는 매주 전국 20~59세 남녀 OTT 이용자 500명(연간 2만60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PC를 이용한 온라인 조사로 진행한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중증외상센터의 주요 시청 이유로 '후기가 좋아서', '주변 지인의 추천' 비율이 59%를...
KT, 광고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 출시 2025-01-21 09:45:52
협력해 TV 광고 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V 애드 인덱스는 지니 TV의 약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해 TV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AI 기술을 통해 시청자의 소비 행동, 구매 성향, 브랜드와의 연관성까지 심층적 분석이 가능해 광고 성과를...
"1300만명 우르르"…'오겜2' 덕에 넷플릭스 인기 폭발 2025-01-14 14:03:54
늘어났다. 14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지난달 월간활성사용자(MAU) 수는 전월 대비 139만명(12%) 증가한 1299만명을 기록했다. 넷플릭스는 오겜2 인기에 힘입어 신규 앱 설치 건수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넷플릭스 앱 신규 설치 건수 역시 지난달 70만건을 기록하면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무신사, 앱 설치 1천만대 돌파…“고객 10명 중 6명이 10·20대” 2024-07-11 10:55:51
모바일인덱스 INSIGHT(인사이트)’를 조사한 결과 올해 6월 기준 무신사 모바일 앱 활성 기기는 약 1,022만 대로 집계됐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업종 대분류에서 ‘패션·의류’에 속한 280여개 앱 중에서 활성 기기 1천만 대를 넘어선 것은 무신사가 유일하다. 무신사의 활성 기기 수는 2022년 6월 650만 대에서 2년...
삼성카드, 데이터 플랫폼 'BLUE Data Lab' 오픈 2024-05-13 10:53:03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및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다양한 데이터 컨텐츠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플랫폼, 'BLUE Data Lab'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여 고객들에게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