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궁 대신 한의원 간다"…'찐 한국인 체험' 新여행 트렌드 됐다 [인터뷰] 2025-11-29 21:08:48
의료 목적 방문이 증가했다. 안과 시술, 치아 미백 스케일링 등 의료 관광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품의 경계를 허문'코스메슈티컬'(약국 화장품) 제품군이 주목받고 있다.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치과 관련 상품은 올해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588% 증가하며 두드러진...
일동제약, 'PDRN' 성분 화장품 '리쥬닉 크림' 약국 출시 2025-11-27 16:34:33
주는 ▲판테놀 ▲히알루론산 11종 외에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포함돼 있다. 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발림성 ...
앰플엔, 올리브영 단독 ‘세븐틴 도겸 증명사진’ 이벤트 진행 2025-11-17 10:52:44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세븐틴 도겸 증명사진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국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획세트 구매 시 세븐틴 도겸의 미공개 증명사진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 출시…자외선·미백·주름개선 한 번에 2025-11-14 10:05:36
뷰티 전문기업 ㈜제론드가 아웃도어 화장품 브랜드 바르헤(Barhe)의 신제품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세 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미스트형 선케어 제품으로, 손에 바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분사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SPF50+ PA++++의...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비중도 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화장품 대기업과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들도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연구개발 투자를 늘리고 있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남성 맞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팀'을 신설해 피지 조절·모공 개선 특화 원료를 적용한 남성 전용 라인을 개발 중이다. 한국콜마는 남성과...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화장품 시장이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됐다면 점차 시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며 "남성 시장이 중국, 일본에서도 고속 성장 중이며 한국의 기술력이 이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161890]는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시드물, 감초뿌리수·글루타치온 담은 '글루타치온 미백수' 출시 2025-11-04 11:11:38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글루타치온 미백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스페인감초뿌리수 87%와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2%를 적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진정 효과와 보습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감초는 민감 피부 진정과 잡티 완화에...
실리콘투, K-뷰티의 실크로드를 개척하다 2025-11-04 06:00:20
플랫폼업체 실리콘투다. 실리콘투는 화장품 제조부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K-뷰티가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한 ‘밸류체인’의 핵심으로 떠올랐다. 화장품 유통사를 넘어 K-컬처 수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K-뷰티 수출길을 열다 “실리콘투가 없으면 K-뷰티 수출길은 막힌다.”...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전문 화장품 브랜드 ‘바르헤(Barhe)’의 신제품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과 바람 등 외부 자극에도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르헤가 내세운 ‘자연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투자 유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로의 신사업 진출이나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전략적 기업들과의 투자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제품 라인업 또한 단계적으로 확대하여 매출 볼륨을 지속해서 증대시킬 것이며, 나아가 TV 홈쇼핑과 대형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통해 전용 기획 세트 구성, 셀럽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