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내달 공모주 큰 장 열린다…"깐깐해진 상장심사 탓" 2024-05-25 09:00:00
의료·미용기기 제조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초소형 고출력 레이저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사업화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모 예정 금액은 공모가 상단 기준 약 165억원이다. 씨어스테크놀로지는 웨어러블 의료기기와 AI 판독 알고리즘 기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원격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관광공사 "두바이·카타르 홍보전서 298건 성과…매출 30억원" 2024-05-23 10:15:50
코리아'를 발족했으며 지난 3월에는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등 관광공사 해외지사가 없는 곳에 홍보지점도 신설했다. 이학주 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은 "관광공사는 중동 방한객 특성을 고려해 숙박, 의료, 미용 등 인프라와 콘텐츠를 정비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전공의 복귀는 글렀다"…대형병원 '의료체계 전환' 본격화 2024-05-22 14:17:18
등 미용 의료 자격 확대, 개원 면허 신설 등 그간 과잉 진료 논란이 일었던 분야에 대한 개편이 논의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레이저 등 미용 의료 자격 확대는 병원을 최종 사직한 전공의들이 선택 가능한 이른바 '미용GP(일반의)' 시장을 정조준하는 조치로 풀이된다. 필수의료는 수가 인상을 통해 보상을 늘리되...
[게시판] 무협, 도쿄서 'K-상품 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2024-05-22 10:24:52
개최되는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2024 도쿄 K-Product(상품) 프리미엄 소비재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미용·화장품, 의료·건강, 가전·IT, 생활용품 분야 국내 우수 소비재 기업 74개사가 참가해 일본의 대형 유통 바이어 500여개사와 800여건의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콤비네이션 시술법 소개 2024-05-22 09:42:30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휴젤이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 및 학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지역별 학술 행사로, 지난 1월 서울에 이어 대전에서도 진행됐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됐으며, 한국을 비롯해 콜롬비아,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의 의료전문가 17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세미나는 휴젤...
K-의료·요가 등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 광화문서 개최 2024-05-22 09:25:01
국내외 관광객 대상 비즈니스 상담뿐만 아니라 국내 의료 미용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개념 이어테라피, 척추 교정 프로그램, 피부진단, 건강 상담 등이 이뤄진다. 웰니스존에서는 20여 개소의 '우수웰니스 관광지'가 참여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평안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체험행사...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8개 지방자치단체, 의료·웰니스·공연, 특수목적여행(SIT) 분야별 대표 27개 기관과 중국의 현지 관광업계 63개 기관이 참석하는 한중 관광업계 세미나와 기업 간 상담회도 개최됐다. 또 18∼19일 상하이 환치유강 쇼핑몰에서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케이-관광 마케팅 행사가 개최된다. 장 차관은 "이번에는 한국...
삼정KPMG “항노화 치료제 시장 연평균 17.5% 성장할 것” 2024-05-16 15:28:07
이 보고서는 병·의원에서 취급하는 미용시술과 관련 의료기기(피부미용 부문), 의약품·치료제(전신치료 부문) 시장을 분석했다. 삼정KPMG는 미용의료 부문에 대해 소비 연령대가 낮아지고, 남성소비자도 늘어나면서 일상 생활에 지장이 적고 통증이 없는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석했다. 비침습·최소침습 트렌드가...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 가전으로 평상시보다 37% 증가했다. 다이슨으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78%, 100만원이 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에코백스 등이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객단가가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가전'으로 평시 대비 37% 증가했다. 다이슨 등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고, 100만 원이 넘는 로보락, 에코백스 제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이밖에 스피커(+173%), 헤드폰(+207%) 등이 인기를 끌며 음향기기 객단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