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도심 달려볼까"…하나투어, 2030 전용 '런트립 5일' 출시 2025-12-02 15:40:14
위해 자연스러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밍글링 타임'도 마련했다. 첫째 날 미케비치 인근 펍에서 맥주를 곁들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교류할 수 있다. 러닝 외에도 다낭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형형색색 등불과 소원 배 불빛이 어우러진 호이안 야경 투어와 러닝으로 쌓인...
원텍 "태국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허브 전략 본격 추진" 2025-11-26 10:03:36
축하 공연으로 현장의 분위기가 이어졌다. 참가자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밍글링 파티(Mingling Party)에는 약 250명의 의료진과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올리지오 X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원텍은 이번 올리지오X 출시를 신호탄 삼아 2026년 태국 법인 ‘원텍 아시아(WONTECH ASIA)’를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허...
하나투어, 10월 매출 '역대 최고'…AI 전환 주효했다 2025-11-24 10:09:47
밍글링 투어’도 빠르게 자리 잡으며 10월까지 누적 고객 수가 전년 대비 557% 증가했다. 소그룹 패키지·테마여행·개별화된 FIT로 상품군을 세분화하고, 항공·호텔을 자유롭게 조합하는 ‘내맘대로’ 상품과 현지투어 결합형 상품이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부터는 테마여행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 최근...
하나투어 3분기 영업이익 83억원…작년 동기보다 31% 감소(종합) 2025-11-05 16:45:49
'밍글링투어'의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는 지난해 대비 557%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또 3분기 기획상품 온라인 판매 비중은 고객 수 기준으로 52%를 기록해 처음으로 절반을 넘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4분기에는 추석 장기연휴와 연말 성수기 효과가 반영돼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러닝 여행 플랫폼 '클투' 투자…"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2025-11-05 13:57:17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하나투어의 글로벌 인프라(항공, 호텔, 현지투어)와 클투의 글로벌 마라톤 ITP, 러닝 기반 커뮤니티 및 콘텐츠를 결합한 러닝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나투어는 2026년을 기점으로 테마여행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장, 가속화할 계획이다. 하나투어는 2040세대의 ...
하나투어, '클투'에 전략 투자…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2025-11-05 10:46:10
유입을 도모하고, 하나투어의 글로벌 인프라(항공, 호텔, 현지투어)와 클투의 글로벌 마라톤 ITP, 러닝 기반 커뮤니티 및 콘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된 러닝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2026년을 기점으로 테마여행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테마여행...
"중장년층만 타는 거 아니었어?"…'2030·가족 단위' 크루즈 여행 늘었다 2025-10-29 09:42:20
세대를 위해 크루즈 티켓 온리(항공 불포함), 밍글링 투어 Light 호주 시드니 크루즈를 선보였다.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디즈니 자유여행 크루즈, 국내 출·도착 아시아 크루즈도 주목받고 있다. 하나투어는 기존 장거리 중심 노선에서 벗어나 국내 출발 아시아 단거리, 북유럽, 남태평양...
"2030, 패키지 여행 꺼려하더니"…MZ들 돌변한 이유 봤더니 2025-10-27 09:50:53
밍글링 투어 Light로 떠나는 특별한 연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밍글링 투어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밍글링 투어 Light는 호스트와 특정 취미 요소는 제외하고, 교류 중심의 밍글링 타임은 유지한 2030세대 전용 여행이다. 출시 이후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전체 밍글링 여행객은 전년 동기 대비 560%...
하나투어, '대한민국 SNS 대상' 관광 부문 대상 수상 2025-10-17 09:56:50
방송인 조나단과 함께하는 2030 전용 패키지여행 '밍글링 투어' 래플 이벤트는 3800대 1의 경쟁률로 마감했다. 콘텐츠 운영 성과에 힘입어 하나투어 공식 SNS 채널 규모 역시 대폭 성장했다. 밈 콘텐츠 시작 전인 지난 2월과 비교해 이달 기준 공식 유튜브 채널은 136%, 인스타그램은 33%의 가파른 구독자 수...
700만원에 팔아도 '완판'…"가성비 좋아요" 대박난 여행지 [트래블톡] 2025-10-11 17:28:36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를 겨냥한 밍글링 투어는 분야별로 특화된 호스트가 중심이 돼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과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 등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해...